코로나19 확산으로 패키지에 조식 대신 투고 메뉴나 인룸 다이닝을 제공하는 호텔들이 많아졌다. 사람과의 접촉을 최대한 줄이고 객실 안에서 룸콕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소개한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폴 인 비어 패키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조식 대신 투고 세트가 포함된 ‘폴 인 비어’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슈피리어 룸 1박과 함께 호텔에서 직접 만든 시그니처 수제맥주 2잔과 치킨 너겟이 포함된 투고 세트를 제공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투고 세트에 포함된 시그니처 수제맥주 ‘아트 페일 에일’은 미국식 페일 에일에 오렌지필을 첨가한 향긋한 에일 맥주로 밝은 오렌지 색상에 후르츠 향이 풍부해 누구나 부담 없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수제 맥주의 향과 맛을 그대로 담은 특수 알루미늄 캔에 즉석 포장한 상태로 치킨 너겟과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객실에서 여유롭게 맛보거나 가까운 공원에서 피크닉으로 즐기기에 적합하다.

# 라이즈 호텔 – 디어 피자 패키지

라이즈 호텔은 호텔의 감각적인 객실안에서 친구, 가족, 그리고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피자와 맥주를 제공하는 ‘디어 피자’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초리조와 4가지 치즈가 토핑으로 올라간 반반 피자와 함께 케이준 와플 감자튀김, 그리고 아크비어 500ml 4캔이 제공된다. 피자와 감자튀김 맥주는 호텔 4층에 위치한 차르 레스토랑에서 픽업 후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

‘디어 피자’ 패키지 외에도 토마호크 그릴 스테이크를 제외한 차르의 모든 메뉴 포장 가능하다. 미리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면 포장된 메뉴 픽업해 객실 혹은 집에서 차르의 다이닝 또한 즐길 수 있다.

# 제주신화월드 – 인조이 인룸 패키지

제주신화월드가 최소한의 접촉으로 고객의 편의를 제공하는 ‘인조이 인룸’ 패키지를 출시한다. ‘인조이 인룸’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와 랜딩리조트 그리고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에서 진행한다. 음식 픽업은 해당 식음 업장 이용 시간 내에 가능하며 조식은 신화다이닝, 랜딩다이닝, 파크사이드다이닝 중 투숙하고 있는 리조트의 해당 조식 업장에서, 디너는 랜딩다이닝 또는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 중 선택해 픽업할 수 있다.

조식 투고 메뉴는 한식과 양식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한식은 반찬 4종, 불고기, 생선구이, 진지, 오늘의 국, 계절과일, 주스로 구성. 양식은 4가지의 빵으로 이뤄진 베이커리 모둠과 오믈렛 플래터, 샐러드, 요거트, 계절과일 주스 등 7종으로 준비된다. 디너 메뉴는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의 ‘스테이크 투고’와 랜딩다이닝의 ‘스시 벤토’ 두 가지로 나뉜다. ‘스테이크 투고’는 쇠고기 꽃등심 구이 와 구운 감자, 계절 야채 구이, 버섯 구이 등으로 구성되며 ‘스시 벤토’는 모둠 스시, 샐러드, 장국으로 구성된다. 예약은 9월 12일부터 10월 30일까지, 투숙은 9월 15일부터 11월 1일까지다.

#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 ‘글래드 플레이’ 패키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직관은 어렵지만 객실에서 야구 게임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플레이’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플레이 패키지는 지난 7월 넷마블에서 새롭게 출시한 ‘마구마구2020 모바일’ 야구 게임을 즐기며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빠른 달리기, 점프/슬라이딩 캐치, 날씨 시스템까지 공격도 수비도 재미있는 넷마블의 야구 게임을 할 수 있는 마구마구2020 쿠폰 2매(1매당 3만원 상당), 홈런볼 2개, 테라 맥주 2캔과 함께 락앤락 KBO 컬렉션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 워커힐 – 인룸 다이닝 조식 포함된 객실 패키지 2종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호텔 룸에서 건강식으로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 ‘인 룸’ 다이닝 옵션의 패키지 2종을 제안한다. 그랜드 워커힐의 레이지 모닝과 비스타 워커힐의 베드 앤 잇 인 패키지는 인 룸 다이닝 형태로 조식이 제공돼 프라이빗한 언택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의 햇살 가득한 딜럭스 룸 또는 비스타 워커힐의 스타일리시한 딜럭스 룸을 각각 기본으로 하며 아메리칸 스타일의 건강식 메뉴로 구성된 룸서비스 조식을 공통으로 포함한다.

인 룸 조식은 보다 건강하고 균형있는 영양 섭취를 위해, 건강빵 2종, 유기농 우유/야채주스/그레놀라, 야채 샐러드, 구운 베이컨과 소시지와 함께 과일, 커피, 계란 요리 1종 및 사이드 야채를 제공한다. 조식 룸서비스는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이용 당일 아침 투숙객이 고객 서비스 센터로 직접 주문해 이용할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10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온라인 예약 전용 상품이다.

# 메종 글래드 제주 – 삼다정 IN 룸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특급 셰프의 정성이 담긴 ‘삼다정 투고 박스’를 제공하는 ‘삼다정 IN 룸’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삼다정 IN 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셰프의 정성이 담긴 삼다정 투고 박스 3종 중 스테이크 박스 1종과 일품요리 박스 또는 스시 박스 중 택해 1종을 제공한다.

‘스테이크 박스’는 양갈비 스테이크, 소고기 부채살 스테이크, 전복구이, 그릴 야채, 샐러드와 과일로 구성되며 ‘일품요리 박스’는 오늘의 일품요리 4종, 라조기, 칠리새우, 팔보채, 월별 프로모션 메뉴(선택불가), 과일 등이 포함된다. ‘스시 박스’는 초밥 12피스, 특선롤 3피스, 드레싱을 곁들인 그린 샐러드와 장국 등으로 구성하여 제공된다.

‘삼다정 투고 박스’ 주문 및 룸 딜리버리 서비스는 총 2회의 시간대(1차: 저녁 6시 30분까지 주문시, 저녁 7시~7시 30분 룸 딜리버리 서비스, 2차: 저녁 8시까지 주문시, 저녁 8시 30분~9시 룸 딜리버리 서비스)로 이용 가능하다. 투고 박스의 구성은 당일 뷔페 메뉴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수~일요일까지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카스 맥주 2캔, 테라 맥주 2캔, 흑돼지 육포 1개 등으로 구성된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과 함께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