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으로 패키지에 조식 대신 투고 메뉴나 인룸 다이닝을 제공하는 호텔들이 많아졌다. 사람과의 접촉을 최대한 줄이고 객실 안에서 룸콕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소개한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단풍으로 물드는 남산 자락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를 10월 5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단풍놀이를 떠나는 대신 창 너머로 남산 경관이 펼쳐지는 객실에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객실 1박과 피자와 맥주 2캔을 투고 박스에 담아 객실까지 가져다주는 인룸 다이닝을 포함한다.

또 환절기로 인한 피부 고민을 덜 수 있도록 ‘이영애- 리아네이처’의 제품 4종이 들어 있는 코스메틱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모닝미스트, 크림올, 워싱오일, 모닝클렌저 4종이 제공되며 21만원 상당이다.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는 10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 시티 바이브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무더위가 누그러진 가을을 맞아 강남 도심 속에서 여유롭고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휴식을 위한 ‘시티 바이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과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되는 치킨과 과일, 치즈 플래터가 구성된 시티 플래터가 샴페인과 함께 준비돼 객실 내에서의 즐거움을 더했다. 슈페리어 객실 선택시 조금 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앙뜨레에서 즐기는 프렌치 디너 코스를 프라이빗 룸에서 즐길 수 있다. 디너 코스에는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을 이용한 프렌치 양파 수프를 시작으로 캐비어가 키조개와 함께 준비되며 메인 메뉴로 농어 브란 지니와 킹크랩 또는 소고기 안심스테이크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가을철 미온수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이 가능하며 사우나 혜택이 제공돼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이번 패키지는 10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 Taste Your Choice 패키지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조식 대신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시그너처 다이닝 메뉴와 함께 안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Taste Your Choice’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긴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 지쳐 안전한 호캉스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객실을 벗어나지 않고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이른바 룸콕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객실은 전 객실에 인덕션, 오븐, 식기세척기 등 주방 설비와 식기류가 완비돼 있는 것은 물론, 밀레의 세탁기와 건조기를 갖추고 있다. 또한 모든 객실에 욕조가 있어서 혼자 만의 조용한 시간을 누릴 수 있는 반신욕이나 아이들의 물놀이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시그니처 메뉴와 필라이트 캔 맥주가 포함돼 있다.

시그니처 메뉴는 신선한 야채와 두툼한 패티가 들어간 메리어트 치즈 버거, 바삭한 딥 프라이드치킨, 갈비 소스로 재운 삼겹살 구이와 연잎밥, 명이 나물이 제공되는 포크 벨리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룸 서비스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른 운영시간 조정에 의해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라스트 오더는 오후 5시다.

#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 Door to Door 배달 패키지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 객실 내부에서 안전하게 호텔 셰프의 음식을 배달해 먹을 수 있는 ‘Door to Door 배달’ 패키지를 내놓았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함께 세트 A, B, C(세트 A: 치즈+과일+와인 2잔, 세트 B: 깐풍기+ 코로나맥주2병, 세트C: 비프버거2EA+필라이트2캔) 택1로 구성됐다.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며 오후 6~10시 (라스트 오더 오후 9시 30분)까지 객실에서 전화로 주문을 하면 배달 BOX로 문 앞까지 포장해 배달해 준다. 해당 패키지는 10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1만원 추가시 강남 뷰가 보이는 디럭스 룸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고층 뷰가 보이는 프리빌리지 객실은 1만5000원 추가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바이탈 트리트먼트 스파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스파’는 피로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지친 몸과 마음에 피로를 풀어주는 ‘바이탈 트리트먼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바이탈 트리트먼트 패키지는 ‘릴렉스 바디 트리트먼트’와 ‘웰니스 바이탈 트리트먼트’ 중 택1해 이용할 수 있다.

릴렉스 바디 트리트먼트(90분)는 일상 스트레스로 인해 긴장되고 뭉친 전신 근육을 유기농 진저 오일을 이용해 온열감을 줘 부드럽게 풀어주는 트리트먼트다. 여기에 사용되는 진저 오일은 생강의 뿌리줄기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로서 그 자체로도 에너지의 순환을 자극하고 근육의 피로와 통증을 완화해 주는 효능이 있다. 이후 이어지는 발 마사지를 통해 전신의 혈액 순환을 돕고 몸에 쌓인 독소를 배출해 준다.

웰니스 바이탈 트리트먼트(90분)은 피부에 수분감을 충전시켜 안색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보강하는 데에 탁월한 트리트먼트다. 먼저 시작되는 수딩 보테니컬 리페어는 수분감 가득한 스파 제품을 이용해 얼굴의 붓기를 완화시키고 안색을 환하게 밝혀준다. 이어지는 등, 목, 어깨 마사지는 몸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편안하게 이완시키는 효과가 있다. 더 스파의 운영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반나절 호캉스 패키지 2종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호텔에서 주중 숙박하지 않고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하프데이 호캉스 패키지’는 여유로운 반나절 호캉스가 가능한 패키지로 스탠더드 객실 당일 9시간 이용 혜택,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는 오전 10시 체크인, 오후 7시 체크아웃이다. 

‘리프레시 워캉스 패키지’는 재택근무에 적합한 패키지로 슈페리어 객실 당일 11시간 이용 혜택,엔 고메 에브리웨어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1잔,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준비된다. 리프레시 워캉스 패키지는 당일 오전 8시 체크인, 오후 7시 체크아웃으로 근무시간에 맞춰 이용이 가능하다. 두 가지 패키지 모두 10월 31일까지 주중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