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세븐이 출연한다.

13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7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장미여사’와 가창력 폭발 복면가수 4인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진다.

사진=MBC

지난주에 이어 ‘원조 꽃미남 댄싱머신’ 세븐, 6연승 가왕 이석훈, ‘천둥호랑이’ 권인하, ‘만능 엔터테이너’ 현영, ‘섹시퀸’ 채연, ‘트롯맨’으로 돌아온 천명훈,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브라이언, ‘걸어 다니는 가요백과’ 정모, 코미디언 안일권&오나미, 러블리즈 진&지애, 이달의 소녀 이브&올리비아혜&진솔이 놀라운 추리력으로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복면가왕'에 첫 출격한 ‘꽃미남 댄싱머신’ 세븐이 지난주에 이어 큰 활약을 펼쳐 이목이 집중된다. 그는 한 복면가수와 합동무대를 펼치며 원조 댄싱머신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는데, 녹슬지 않은 ‘프리즈댄스’와 선명한 식스팩을 선보이며 여심을 뒤흔든다.

한편 6연승 가왕 ‘만찢남’ 이석훈이 한 복면가수의 흥 넘치는 무대에 홀딱 반하며 팬심을 드러낸다. 그는 “이런 매력은 정말 오랜만이다. 판정단에 있으면서 나를 춤추게 한 분은 처음이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6연승 가왕 ‘장미여사’의 7연승 도전과 예측불허 반전매력 복면가수 4인의 무대는 일요일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