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코스가 생활 방역시대를 맞아 전국민 필수품이 된 마스크부터 항균 스프레이, 구강청결제 등 살균·항균 제품으로 구성된 ‘GN K방역 위생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가족, 친지 등 소중한 이들의 건강을 지키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사진=지앤코스 제공

선물세트는 KF94 마스크(5장)와 항균마스크(5장), 항균스프레이 2종, 프로폴린스가글 2종 등으로 구성된다. 대표 제품인 항균마스크는 인체에 무해하면서 항균 탈취력이 뛰어난 신소재로 제작됐다.

각종 테스트 결과 폐렴균이나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유해 세균에 대한 항균력이 99.9%에 달하고, 코로나19 바이러스와 동일한 RNA계열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도 99.99%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별도의 필터 없이 2단계에 걸쳐 비말을 차단해주며, 30회 세탁 후에도 항균 효과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항균스프레이도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美 FDA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해 손잡이나 의류, 각종 버튼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스프레이 도포 후 최대 72시간 동안 항균 효과가 지속된다.

프로폴린스가글은 일반적인 칫솔질로 제거하기 어려운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구강청결제다. 가글에 함유된 카테킨 성분이 입 속 단백질과 음식물 찌꺼기를 응고시켜 배출해줘 ‘찌꺼기 가글’이라 불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