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대세 임영웅이 전속 모델로 발탁된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이 등장했다.

숙면은 일상에서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올해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함에 따라 온수매트는 더 이상 보조 난방기구가 아닌 필수 숙면가전으로 자리잡았다. 신제품(EQM581)은 스마트 온도제어 기술로 숙면가전 시장을 개척한 ‘더 케어’ 시리즈의 장점을 이어받은 한편,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한 숙면환경 조성 기능을 강화했다.

‘수면모드’는 숙면 온도제어 패턴을 적용, 최적의 수면 온도로 쾌적한 숙면 환경을 조성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또한 미리 지정해놓은 요일과 시간에 따라 온수매트가 반복적으로 작동하는 ‘주간예약’ 기능이 추가됐다. 시간 별 온도를 설정해 각 개인만의 수면 패턴을 만들 수 있는 ‘맞춤예약’ 기능은 온도 조절 단위가 1시간에서 30분으로 변경되고 시작 시간을 지정할 수 있게 개선되어 더욱 섬세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졌다.

‘EQM581’에는 ‘더 케어’ 시리즈의 대표 기능인 ‘셀프이온케어’도 그대로 탑재됐다. 전기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주기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으로, 안전이 최우선의 가치가 된 요즘 더욱 각광받고 있다. 특히 99.9% 살균 성능을 인정받아 업계 최초로 살균인증마크를 획득하며 품질 경쟁력을 높였다. 이와 함께 빠르게 40℃에 도달하게 하는 ‘빠른난방’ 기능, 매트 좌우 난방온도를 1℃ 단위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는 ‘좌우 분리난방’ 기능도 적용됐다.

고객 서비스도 한층 강화됐다. 2020년 9월 1일 이후 구매한 온수매트 전 제품의 무상 AS 기간을 기존 2년에서 3년으로 확대했다. 오는 14일부터 경동나비엔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 홈페이지 등 온라인과 대리점에서 온수매트 신제품 판매를 시작한다.

나비엔 메이트의 신규 모델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진으로 선발된 뒤 뛰어난 노래 실력을 바탕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대중에게 신뢰를 주는 선하고 정직한 이미지로 다양한 광고를 휩쓸며 2020년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경동나비엔은 임영웅과 손잡고 디지털 광고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를 찾아갈 계획이다.

사진=경동나비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