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명 뷰티 로드숍 브랜드들이 8월의 마지막 세일을 한창 진행중이다. 여름을 보내는 마지막 세일인만큼 더욱 알찬 로드숍 이벤트 6가지를 정리해봤다.

 

더샘

더샘은 8월 해피 샘데이 세일 이벤트를 15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더샘 멤버십 고객과 당일 신규 고객에 한하는 이번 세일은 일부 품목 10%에서 최대 50%까지 세일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해피샘데이 기간에는 구매 포인트 및 쿠폰 사용,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는다.

 

토니모리

토니모리는 '내 얼굴에 빛이 돌아오는 베스트 아이템'을 15일 단 하루만 50% 세일 가격으로 판매한다. 베스트 아이템에는 '비씨데이션 트리플 에센스 커버 밤'을 비롯해 '인텐스케어 골드24K 스네일 화이트닝 크림' '샤이니 풋 슈퍼 필링 리퀴드' 등 14개 제품으로 기초부터 색조, 바디케어 까지 다양한 제품을 아우른다.

 

비욘드

비욘드는 신제품부터 베스트상품 등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1+1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최근 선보인 바디라인 '피토 데일리 더마' 2종과 발색력과 지속력이 강점인 틴트 '아쿠아 틴티드 루즈'를 비롯해 109개에 이르는 제품으로 17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은 8월 다양한 할인, 증정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7일까지 선크림 1+1, 수딩 젤리/더 솔루션 마스크시트 5+5, 아이섀도우/블러셔 1+1, 클렌징 티슈 1+1, 더 테라피 기초 2개 이상 구매시 트래블 키트 증정, 닥터벨머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스마트백 증정, 쿠션 구매 시 수분 쿠션 블러쉬 증정한다.

 

스킨푸드

스킨 푸드 역시 8월 다양한 할인, 증정 이벤트로 여름의 마지막 세일을 진행 중이다. 먼저 15일까지 모공 피지를 관리해주는 한여름 추천템 품목 1+1, 20일까지 마스크 시트 5+5와 3만원 이상 구매 시 바디워시 증정, 31일까지 생과일 립 앤 치크 런치박스 출시 기념 40% 할인 등을 진행한다.

 

스위스퓨어

스위스퓨어는 올 여름 딱 한번 진행하는 특별찬스 '서머 시즌 오프' 행사를 20일까지 진행 중이다. 톤업 선텐션, 블루 릴리프 수딩 미스트 등의 제품은 1+1 행사를 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베스트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사진 = 각 사 홈페이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