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이 컴팩트한 크기로 주방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리는 4단 미니 식품건조기 ‘LD-401SP’를 홈쇼핑에 론칭한다.

15일 오후 1시45분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를 통해 판매하는 해당 제품은 지난 6월 싱글족, 딩크족,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1~2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선보였다. 미니 사이즈임에도 식품 건조, 살균 등 스마트 기능은 그대로 유지해 완판된 바 있다.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론칭을 통해 가격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D-401SP'는 작은 크기와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으로 주방 어디에 배치해도 부담이 없으며 크림 화이트, 블루 2가지 컬러는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식품 건조는 후면 건조 방식으로 보다 고른 식재료 건조가 가능하며 과일과 야채를 활용한 건강 건조 간식, 천연 조미료, 아이 또는 반려동물 간식까지 가정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여기에 식재료가 직접 닿는 트레이는 스테인리스 중 가장 위생적이고 안전한 SUS304 재질을 사용해 위생과 실용성 모두 세심하게 신경 썼다.

식품 건조 외에 살균 기능을 이용하여 젖병, 식기류 등의 살균이 가능하고, 건조 완료 후 식재료를 빠르게 식혀주는 자동 쿨다운 모드까지 겸비해 보다 효과적이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살균 모드는 주요 4대균(대장균, 살모넬라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을 99.9% 살균 처리한다.

특히 방송 론칭을 기념해 일시불 결제 시 1만원 할인과 요구르트, 청국장 등을 만들 수 있는 발효용기 4개, 트레이를 안전하게 잡을 수 있는 실리콘 그립세트 2개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리큅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