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G7000’ 식기세척기 출시를 기념해 15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신제품을 국내에 최초 온라인 생중계한다.

‘G7000’ 식기세척기 시리즈는 세계 최초 세제 자동투입 기능인 ‘오토도스’를 탑재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이중센서가 식기의 양과 오염도를 감지해 적정량의 세제를 투입하는 방식으로, 오토도스 전용 분말 과립형 세제 ‘파워디스크’가 회전을 통해 세제를 고르게 분포해 보다 깔끔하게 식기를 세척한다.

최대 16인용의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최소 1.5리터 생수병 4병에 해당하는 6L의 물만 사용하는 등 실제 사용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능들을 세심하게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날 온라인 생중계에서 판매되는 ‘G7000’ 식기세척기는 오토도스 기능을 탑재한 G7314 SC BW과 G7104 SC BW로 총 2개 모델이다. 라이브 중 즉시 할인가가 적용되며 밀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찜 고객에게는 1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정상가 대비 약 15% 저렴한 최종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결제 시 네이버통장 충전포인트로 구매하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한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8만5800원의 포인트가 적립되고, 상품평 작성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2만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밀레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1등에게는 880만원 상당의 밀레 프리스탠딩 냉장고를, 2등에게는 250만원 상당의 밀레 프리스탠딩 전자동 커피머신, 3등에게는 밀레 컴플리트 C3 진공청소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독일 헨켈 냄비 4종 세트와 독일 빌레로이앤보흐 명품 식기 6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밀레 로봇청소기 RX2, C3 파워라인 청소기, 리델 와인잔 세트 등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밀레코리아는 10월 5일까지 ‘G7000’ 식기세척기 체험단을 모집한다. 온라인 판매처 내 ‘G7000’ 식기세척기 상세 페이지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선발된 총 10명의 체험단에게는 신제품 오토도스 전용 세제인 파워디스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사진=밀레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