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실내 환경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명품 홈케어 시스템 브랜드 컬비가 쾌적한 집콕 생활을 위해 방음기능을 더욱 강화한 ‘컬비 어벨리어2 에코’를 출시했다.

사진=컬비 제공

신제품은 ‘어벨리어2’의 기능과 성능은 유지하면서 공기배출구와 집진 시스템의 설계를 최적화해 방음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본체 측면 공기배출구에 방음판을 설치해 외부로 새어 나오는 소음을 줄였으며 이외 먼지 주머니가 들어있는 집진시스템 내부에 방음 장치인 머플러와 소음 감소용 패브릭을 부착하는 등 집진시스템 개선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방음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다.

이번에 출시된 에코 버전 역시 ‘어벨리어2’와 동일하게 일반 진공청소기 기능 외에 매트리스 케어, 카펫샴푸, 마루코팅, 공기정화 등 다양한 홈케어 기능을 지원한다. 유럽연합 필터 기준인 EN1822 11등급의 컬비 마이크론 매직 헤파필터를 적용, 청소와 동시에 공기정화가 되는 필터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실내의 초미세먼지, 집먼지진드기는 물론 꽃가루, 박테리아, 곰팡이 포자를 99.99% 안전하게 걸러주는 뛰어난 집진 성능과 공기정화 기능을 갖췄다. 또 ‘짚브러쉬 시스템’을 활용해 의류, 패브릭 소재, 인형, 장난감, 반려동물 털도 손쉽고 강력하게 관리해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