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의 신규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하며 소비자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다.

겸손한 성격과 선한 영향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해 2020년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임영웅은 가전, 자동차, 패션,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그야말로 ‘영웅시대’임을 입증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꾸준히 기부와 선행을 실천하는 따뜻한 남자 임영웅과 손잡고 이번 시즌 ‘나비엔 메이트’ 온수매트 홍보를 본격화한다. 임영웅이 출연한 ‘나비엔 메이트’ 광고는 추후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임영웅 굿즈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자사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사 SNS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9월 14일에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의 2020년 대표 신제품 EQM581을비롯해 신규 라인업을 확장하여 출시했다. EQM581 모델에는 전기 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주기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셀프이온케어’ 기능을 비롯해 숙면에 도움을 주는 최적의 온도제어 패턴을 적용한 ‘수면모드’, 지정 요일과 시간에 따라 온수매트가 반복적으로 작동하는 ‘주간예약’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

사진=경동나비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