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오가 오는 10월 16~18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방법: 사랑으로’를 개최한다.

사진=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 제공

이번 공연명은 2018년 5월 발표한 ‘24: How to find true love and happiness’와 2020년 1월 발표한 ‘사랑으로’를 조합한 것으로, 혁오의 음악적 지향점이 담겨 있다고 밝혔다.

일정과 함게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 ‘매트릭스’의 한 장면처럼 컴퓨터 명령어들이 비 오듯 쏟아지는 독특한 형태다. 소속사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는 “그간 혁오가 발표한 44곡의 영문 가사가 담겨 있다. 혁오 곡들의 가사를 단어로 분해한 후 정렬, 해체, 재조합해 혁오의 7년을 담았다”고 밝혔다.

혁오는 지난 2월 월드투어 서울 공연 당시 인상적인 편곡과 비주얼 임팩트가 더해진 공연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8개월 만에 개최되는 이번 공연에서 혁오가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를 더욱 증폭시킨다. 티켓 예매는 17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한다.

한편 2014년 데뷔 후 ‘나만 알고 싶은 밴드’로 힙스터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혁오는 이후 청춘들의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내는 앨범을 발표하며 세대를 대표하는 밴드로 거듭났다. 특히 2017년부터 꾸준히 월드투어를 개최한 바 있으며 지난 2월 새 음반 ‘사랑으로’의 발표와 함께 서울을 시작으로 42개 도시에서 44회 공연하는 ‘혁오 2020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밝히기도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