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외출을 최소화 하는 상황 속에서 집에서도 건강 관리에 힘쓸 수 있게 인터파크가 다양한 건강 도서를 추천해준다.

사진=인터파크 제공

‘9월의 건강관리 TIP’ 기획전을 통해 집에서 손쉽게 운동 가능한 ‘홈트’ 관련 서적을 준비했다. 유튜버 온도니가 알려주는 교정운동법이 나온 ‘내 몸에 딱 맞는 교정 운동으로 바르게 설 수 있다’, 건강 분야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의 스트레칭법을 담은 ‘피지컬갤러리의 하루 5분 내 몸 관리법’을 비롯한 긴장한 몸과 마음을 돌보는 ‘힘든 하루였으니까, 이완 연습’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젊어지고 날씬해지는 맛있는 식사법’ ‘기적의 식단’ 등 식단 관리 도서부터 임상 시험으로 확인한 비타민, 허브, 기능 식품의 항바이러스 효과를 알려주는 ‘전문의가 처방하는 바이러스를 이기는 영양제’까지 다양게 준비했다.

부모님께 선물 드리기 좋은 ‘부모님 건강 챙기기’ 기획전도 있다. ‘면역력을 처방합니다’ ‘먹어서 병을 이기는 법’ 등 면역력이나 식단 관련 도서를 다채롭게 마련했다. 이 외에도 치매 예방을 위한 뇌 생활 습관을 알려주는 ‘나는 당신이 오래오래 기억했으면 좋겠습니다’, 통증을 없애고 관절을 바로잡는 운동법을 저술한 ‘백년 쓰는 관절 리모델링’ 등이 있다.

‘9월의 건강관리 TIP’ 기획전 도서 구매시 미니 파우치, 바나나 케이스, 카카오프렌즈 의료 밴드를, ‘부모님 건강 챙기기’ 기획전 도서 구매 시에는 천연 수제비누, 싱글 마사지볼, 건강 체크리스트를 선착순 사은품으로 증정(포인트 차감)한다. 건강 도서 관련 기획전은 30일까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