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로 이번 추석에 고향에 내려가기도 부담스러워졌다. 웃음과 행복이 가득해야할 추석이 되기 위해 호텔업계가 고객들에게 달달한 맛을 선사하려고 한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달아 달아, 꿀 추석’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추석 연휴에 건강한 디저트 꿀로 달달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달아 달아, 꿀 추석’ 패키지를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추석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선물용으로도 좋은 달달 튼튼, 휴대형 꿀스틱 선물 세트가 제공된다.  

특히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경우 허그체어 2.0으로 차별화된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 어벤져스 안마 의자가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제트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바디프랜드 벤타스 브레인이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한가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힐링의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레이트 체크아웃 2시 서비스와 2박 이상 투숙시 코마사 면으로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프리미엄 명절 선물 세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다가오는 추석,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프리미엄 명절 선물 세트’를 10월 4일까지 판매한다. 세프가 엄선해 구성한 프리미엄 명절 선물 세트는 청정지역 최상급 정육 세트부터 와인 애호가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와인 세트, 리뉴얼된 메뉴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명절 음식 세트 및 호텔 숙박권, 식사권, 스파 이용권 등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만의 가치를 담아낸 프리미엄 선물 세트 등이 준비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우수한 마블링과 풍미가 인상적인 BLT 스테이크 티본스테이크 세트부터 미국산 등심, 호주산 갈빗살 구성의 USDA 프라임 등급 미국산 세트와 소갈비 부위 중에서도 가장 훌륭한 맛을 자랑하며 뼈대로만 선별해 준비한 타볼로 24 미국산 소고기 LA 갈비 세트 및 살이 많고 지방이 적은 부위로 가장 부드러운 육질을 맛볼 수 있는 타볼로 24 미국산 소갈비찜 세트 등 전문가의 안목으로 다시 한번 엄선해 정성스럽게 손질한 품질 높은 정육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풍부한 자연 그대로의 당도 높은 과육과 풍부한 향을 맛볼 수 있는 브라질 애플망고 세트, 필리핀 카라바오 망고 세트, 법성포만의 천일염을 전통 섶간방식으로 간하였으며 국내산 자연 참조기만으로 선별한 법성포 영광 참굴비(10미), 송로버섯의 진한 향으로 다채로운 요리를 완성해 줄 타르투피짐미 화이트 트러플 오일 및 발사믹 식초, 품격 있는 주방을 위한 센스 있는 명절 선물이 될 수 있는 히말라얀 락솔트 및 스테인리스 그라터와 우드 스탠드 포함의 리브솔트 키친 세트, 소믈리에가 세심하게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세트 및 천연 꿀 세트 등 진귀한 식재료와 셰프의 세심한 손길이 더해진 다양한 선물 세트로 구성됐다.

명절 및 차례 상차림의 번거로움을 덜고 손쉽고 간편하게 성묘길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테이크아웃 서비스, JW 명절 투 고, 객실 숙박권, BLT 스테이크, 타볼로 24 뷔페 식사권 및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스파 이용권 등 받는 분의 취향을 고려할 수 있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만의 특별함이 담긴 선물 또한 준비된다. 프리미엄 명절 선물 세트는 타볼로 24 전화 또는 현장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JW 명절 투 고는 최소 2일전 사전 예약시 이용 가능하다.

# 인터컨티넨탈 – 한가위 스페셜 그랩앤고 도시락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한식 전문 셰프가 만든 추석 명절 도시락 ‘한가위 스페셜 그랩앤고’를 예약 판매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추석 연휴 귀성객 감소가 예상되면서 명절 음식이 그리울 홈추족을 타깃으로 도시락을 출시했다. 또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그랩앤고 도시락과 객실 1박을 함께 구성한 패키지로 추석 연휴 기간 명절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제안한다.

‘한가위 스페셜 그랩앤고’는 육전, 생선전, 잡채, 삼색나물, 불고기, 탕국 등 전통 명절 음식에 전가복, 블랙앤화이트 마요 새우와 같은 별미 메뉴를 더해 알찬 한상 도시락으로 구성했다. 네이버 또는 유선을 통해 예약할 수 있고 픽업은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가능하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키친 또는 드라이브스루 존에서 픽업하면 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수피리어 룸 1박과 ‘한가위 스페셜 그랩앤고’ 도시락 2개가 포함된 추석 패키지도 9월 24일까지 예약 판매 중이다. 투숙 기간은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이며 도시락은 체크인 당일 오후 5시에 호텔 1층 로비라운지에서 받아볼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