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가 후원선수 박성현 프로(27·솔레어)와 함께 ‘남다른 언택트 가을 라운드’ 콘텐츠를 공개하고, 17일부터 10월 11일까지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빈폴골프는 박성현 프로가 직접 언택트 시대의 가을 라운드 에티켓을 전하는 콘텐츠를 빈폴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유튜브 채널, 빈폴골프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했다.

한국 여자골프를 대표하는 박성현 프로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라운드시 갖춰야 할 매너를 소개, 건강하고 올바른 골프문화를 확신시키기 위해서다. 박 프로는 센스 있는 입담으로 탈의실 사용 피하기, 마스크 상시 착용하기, 맨손 사용 최소화하기 등 3가지 필수 에티켓을 제안했다.

더불어 빈폴골프는 가을 라운드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17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전국 매장 및 SSF샵에서 올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박성현 프로가 지난해 LPGA 우승시 사용한 캐디백(1명), 직접 착용하고 친필사인이 담긴 레플리카(4명)와 빈폴골프 20만원 상품권(10명), 안성/동래 등 베네스트 골프장 10만원 이용권(25명), 빈폴 입체패턴 마스크(10명), 커피음료 교환권(150명)을 제공한다.

한편 빈폴골프는 경품 이벤트와 함께 전국 매장 및 SSF샵에서 2020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2매 이상 구매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