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케이트 블란쳇의 신작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어디갔어, 버나뎃'이 '버나뎃 찾기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욕타임즈 84주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영화 '어디갔어, 버나뎃'은 과거엔 건축계 아이콘, 현재는 사회성 제로 문제적 이웃이 된 버나뎃이 갑작스런 FBI 조사 도중 흔적도 없이 사라진 이야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다.

이번 '버나뎃 찾기 챌린지' 이벤트는 영화만큼이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전국 CGV 극장에 부착된 '어디갔어, 버나뎃' 벽보를 촬영한 뒤,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어디갔어_버나뎃, #버나뎃_찾기_챌린지)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과 원작 도서를 선물한다. 

벽보에는 사회성 제로 문제적 이웃 버나뎃(케이트 블란쳇)이 사라질 당시의 인상착의와 제보 방법이 상세하게 기재돼 있어 영화관을 찾은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영화 속에서 FBI의 조사 도중 사라진 버나뎃의 설정을 현실 이벤트로 그대로 소환하는 재미를 전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참여를 이끌 전망이다. '버나뎃 찾기 챌린지' 이벤트는 9월 16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엔케이컨텐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어디갔어, 버나뎃'은 9월 29일 개봉한다.

사진=엔케이컨텐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