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19 재확산의 영향으로 추석 연휴에도 고향방문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마음을 담은 선물로 명절 인사를 대신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날 전망이다.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이런 언택트 추석 분위기에 맞춰 ‘밥이 보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쿠첸 제공

쿠첸은 직접 만나지는 못해도 보약과 같은 밥 한끼를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자는 의미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쿠첸 밥솥이 입점 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제품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먼저 롯데하이마트, 이마트 등 양판점, 할인점, 전문점에서는 프로모션 해당 밥솥을 구입하면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최대 25%의 제품 할인, 상품권, 캐시백 증정 등의 혜택을 판매처 별로 제공한다.

쿠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작성 시에는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쿠첸 브랜드관에서는 최대 25%의 밥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다.

쿠첸닷컴에서는 다음달 4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이 지원된다. 또한 고향에 계신 부모님께 건강한 밥 한끼를 지어주는 ‘IR미작 클린가드’, 타지에 있는 동생에게 따뜻한 집밥을 선사할 ‘프리미엄 미니밥솥’ 등 선물할 대상에 따른 추천 밥솥 리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