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다가오는 명절 또한 ‘비대면 추석’으로 바뀌는 분위기 속에 올해 추석선물 주요 키워드는 ‘언택트’가 됐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언택트 추석선물 수요를 잡기 위해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대신 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추석선물 기획전’을 연다. 경기 불황과 외출복에 대한 소비가 줄어든 분위기를 감안해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준비하고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생각나는 니트와 카디건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목에 낮게 올라오는 반 기장의 터들넥 니트는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요즘 유용한 아이템이다. 컬러는 아이보리, 라벤더, 네이비 총 3가지로 구성됐다. 가격 5만9000원.

중기장 카디건은 같은 소재의 스카프와 세트 구성으로 실내뿐만 아니라 집 근처에서 가볍게 걸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다. 베이지와 블루 컬러 총 2가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이외 가을패션 필수 아이템인 원피스와 트렌치코트도 제안한다. 벨티드 체크패턴 원피스는 셔츠형 핏앤플레어 스타일로 세련되며 단아한 느낌의 제품이다. 허리벨트는 탈부착이 가능해 벨트 없이 루즈하게 연출할 경우 조금 더 편하고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다.

스티치 디테일 트렌치코트는 단정한 느낌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스타일에 제약 없이 활용도가 높다. 컬러는 핑크와 다크 그레이 2가지로 구성됐다. 원피스와 트렌치코트 가격은 모두 25만원대다.

올리비아로렌은 더욱 따뜻한 명절을 만들기 위해 ‘기프트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에서 추석 선물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무료 선물포장 및 택배 발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작은 정성이 담긴 손편지를 작성할 수 있는 감사 카드도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 출시 예정인 스페셜 다운점퍼 ‘마시멜로우 다운시리즈’ 추가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사진= 세정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