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브랜드 잉크(EENK)가 온택트 시대에 맞춰 가상현실(VR)을 활용해 청담동 잉크 쇼룸을 그대로 구현한 버추얼 스토어를 공개한다.

17일 오후 3시부터 잉크 공식 사이트에서 최초 공개되는 버추얼 스토어에서는 총 12가지의 키워드로 시즌 신제품을 풀어냈다.

20F/W ‘큐 포 퀸테센스(Q for Quintessence)’ 컬렉션을 4가지의 키워드가 각각 담긴 3개의 챕터로 구성해 선보인 셈이다. 챕터마다 다채로운 잉크의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버추얼 스토어 곳곳에 룩북, 영상, 필름 이미지를 볼 수 있는 태그 기능을 추가해 콘텐츠를 손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규 컬렉션은 잉크의 레터 프로젝트로 고유한 세계를 구축해온 잉크가 추구하는 가치를 탐구한다. 시대를 초월하는 빈티지로부터의 영감, 기초와 구조에 충실한 테일러링, 여러 가지 스타일로 변형되는 아이템의 기능성 등 매 시즌 잉크가 집중해온 것들을 더욱 풍부하게 담아냈다.

한편 버추얼 스토어 공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카카오톡에서 ‘EENK’ 검색 후 채널 추가 시 20FW 제품에 한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로운 컬렉션은 잉크 청담 쇼룸을 비롯해 분더샵 청담점과 신세계 백화점 부산 센텀점, 비이커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사진=잉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