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하고, 가죽자켓·카디건 등 가을아우터 최대 61% 할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가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자켓 등 가을 아우터를 오는 23일까지 최대 61% 할인 판매한다.

사진=하고 제공

이번 기획전은 본격적인 가을 시즌과 추석 명절을 앞두고 마련된 것으로 오버사이즈 자켓, 레더 자켓, 체크 자켓, 트위드 자켓 등 모든 종류의 자켓을 총 망라했으며 가디건, 트렌치코트와 같은 가을 대표 상품도 실속있는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로 레이스, 리네추럴, 모스, 위메농, 엔오르, 써틴먼스, 유라고, 블리다 등이 있다.

인기 제품을 살펴보면 우선 F/W 신상 ‘레이스 스티치 투버튼 싱글 자켓’은 단독으로 10% 할인 판매해 16만92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카라를 없애고 브이넥으로 독특한 멋을 살린 ‘유라고 모먼트 브이넥 자켓’은 5% 할인가 11만8750원에 판매한다.

양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는 ‘스페로네 오버핏 벨트 라이더 자켓’은 40% 할인가 19만9000원에,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한 것으로 잘 알려진 ‘대중소 텍사스 라이더 자켓’은 54% 할인가 69만원에 구입 가능하다. 카디건류로 ‘얀13 크롭 브이 니트 가디건’을 61% 할인해 2만1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마조네, 무디디, 룩캐스트 F/W 자켓을 펀딩 시스템을 통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우선 17일 ‘마조네 싱글 히든 울 자켓’을 40% 할인해 15만4300원에 판매한다. 22일은 ‘무디디 커스텀 버튼 자켓’과 ‘룩캐스트 싱글 핸드메이드 자켓’을 각각 30%씩 할인가에 펀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추가로 제공하는 ‘15%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할인 금액 제한은 없으나 펀딩 및 일부 상품의 경우 할인쿠폰 적용이 제한된다. 아울러 18일부터 20일까지 72시간 동안 6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가에 ‘패션잡화 72시간 단독세일’을 진행한다. 프라테시, 알라인, 이슈넘버, 파르아비옹, 엘런아크, 리이의 F/W 아우터를 포함한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