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업텐션, 스페셜 'Meet & Call 이벤트' 개최…팬들과 특별한 만남 예고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업텐션(UP10TION)의 컴백에 깜짝 선물을 더한다.

사진=티오피미디어

메이크스타는 지난 14일 업텐션의 아홉 번째 미니 앨범 'Light UP' 발매를 기념해 Meet & Call 이벤트 프로젝트 페이지를 오픈,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5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메이크스타는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업텐션의 'Light UP'을 구매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50명을 추첨, 영상통화를 통해 새로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아니라 메이크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업텐션의 미공개 포토카드도 구매자 전원에게 전달된다. 또한 응모 기간 내 홍보 이벤트를 마련, 일곱 명을 추첨해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프로젝트가 오픈된 이후 전 세계 K-POP 팬들의 참여가 줄을 잇고 있다. 메이크스타의 축적된 글로벌 팬덤과 더불어 연이은 업텐션의 컴백 콘텐츠 공개에 팬들의 참여 열기가 날로 더하고 있다는 귀띔이다.

업텐션은 오는 24일 아홉 번째 미니 앨범 'Light UP'을 발매하고 팬들과의 교감에 나선다. 특히 MBN '보이스트롯'을 통해 수준급 실력을 선보이며 연일 화제를 모은 선율이 합류, 이번 활동은 쿤, 고결, 비토, 규진, 환희, 선율까지 7인조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