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장기화로 그 어느 때보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이 건강즙 선물세트 5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샘표의 마이크로발효 기술이 담긴 건강즙 세트를 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사진=샘표 제공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양배추, 배∙수세미, 양파, 늙은호박, 석류콜라겐 등 몸에 좋다는 건 알지만 꾸준히 챙겨 먹기 어려운 채소나 과일에 샘표만의 마이크로발효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마이크로발효’는 유산균 발효를 통해 원재료 고유의 성분을 저분자로 쪼개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백년동안의 기술이다.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파즙’은 100% 국내산 양파를 사용했으며, 껍질과 심지까지 통째로 갈아 넣어 양파 고유의 달콤함을 살리고 영양 성분을 듬뿍 담았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늙은호박즙’도 100% 국내산 늙은호박을 껍질과 과육, 호박씨까지 모두 갈아 넣었다. 늙은호박에 들어있는 다양한 성분을 호박 본연의 진한 맛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석류콜라겐즙’은 일조량이 풍부한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라 맛이 뛰어난 100% 스페인산 석류와 저분자 마린콜라겐을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배추즙’은 국내산 양배추에 마이크로발효 기법을 적용해 양배추의 비린 맛을 깔끔하게 잡았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배∙수세미즙’은 국내산 수세미와 배를 함께 넣어 수세미 특유의 비린 맛이 느껴지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마실 수 있다.

건강즙 5종 선물세트는 ‘백년동안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