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가 18일부터 10월 11일까지 라코스테 어패럴 컬렉션과 풋웨어, 가방 등 FW20 시즌 아이템을 25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 한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사진=라코스테 제공

라코스테 FW20 컬렉션은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사상 초유의 언택트 추석을 앞두고 명절 인사 대신 의미 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할 만하다.

라코스테는 타임리스 클래식의 대명사인 폴로 컬렉션을 시즈널한 롱 슬리브 폴로, 뉴 스타일의 루즈핏 폴로와 폴로 스웨터 드레스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더불어 지금부터 겨울까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스웨터 컬렉션, 스웻셔츠와 후디, 카디건 또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여성들의 에센셜 아이템인 백 컬렉션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해 처음으로 출시되어 2030 여성들의 잇백으로 인기를 끌었던 ‘크로코 크루’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풍성한 컬러 팔레트와 오버사이즈 빈티지 악어 로고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버킷백은 트렌디한 한국 소비자를 위해 특별 제작된 점이 눈여겨볼 만하다. 또 골프에 근간을 두고 탄생한 라코스테 프리미엄 레더 컬렉션 ‘뉴 샨타코’는 패셔너블하면서 우아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백으로 제격이다.

라코스테 추석 선물 이벤트는 면세점과 아울렛을 제외한 전국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