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그룹 015B(공일오비)가 신곡 ‘가도 돼 (Feat. 이형은)’를 17일 발표했다.

사진=더공일오비 제공

015B의 신곡 ‘가도 돼’는 이별을 통보받은 주인공이 도리어 쿨하게 상대방을 보내주는 역이별송으로 미디엄 템포의 R&B 곡이다.

이번 신곡의 가사를 살펴보면 ‘미안해 하지마 나는 괜찮아’ ‘이미 뱉은 말 바꾸지는 마’ ‘벌어지는 벽 메꾸기에는 이제는 늦었어’ ‘친구들 만나며 지내면 돼 걱정은 하지마’ 등의 이별 상황에 대처하는 쿨한 역이별 멘트들이 가득하다.

또한 이번 곡의 보컬은 ‘위대한 탄생 3’ 출연 당시 출연자 중 최고의 실력이라고 극찬을 받았던 싱어송라이터 이형은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015B는 2018년 3월부터 지금까지 매달 새로운 음원을 발표하고 있다. 2018년 3월부터 지금까지 발표한 곡만 해도 30곡에 이르고 윤종신, 양파, 장재인, 나상현씨밴드 등의 솔로 가수 및 밴드 25팀이 015B와 함께 작업했다.

015B 멤버들은 “데뷔 이후 요즘 가장 열심히 작업하고 있다”며, “오늘 나오는 015B의 ‘가도 돼’와 장호일밴드의 ‘Night Sky’ 그리고 015B 정석원이 작, 편곡하고 장호일이 기타로 참여한 윤종신의 ‘가까운 미래’까지 이번 달에만 3곡을 작업하고 발표한다. 앞으로도 가능하다면 꾸준히 음악 작업하고 새로운 음원을 발표하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의견을 밝혔다.

015B의 새로운 신곡 ‘가도 돼 (Feat. 이형은)’는 17일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