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식음료
천호엔케어, 면역력 간편증진 ‘홍삼스틱’ 3종 출시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간편하게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액상 스틱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홍삼스틱’ 3종을 출시한다.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코로나19 확산과 환절기에 맞이하는 이번 추석에 유용한 건강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신제품은 강원인삼농협에서 100% 계약 수급한 6년근 강원도산 홍삼을 담았다.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5중 기능성 제품이다. 진세노사이드(Rg1+Rb1+Rg3) 함량에 따라 ‘홍삼스틱:편’과 ‘홍삼스틱본’ ‘홍삼스틱 천심본’ 3가지 제품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천호엔케어는 250여가지 잔류농약검사를 통과한 고품질의 홍삼만을 선별했으며 자체생산 제조공법인 STT공법으로 6차 추출, 2차 농축, 3차 숙성 단계를 거쳐 홍삼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홍삼스틱:편’은 1포당 진세노사이드 4mg을 함유했으며 대추, 참당귀, 산수유, 차가버섯, 천궁 등 15가지 귀한 전통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했다. 1포당 진세노사이드 7mg를 함유한 ‘홍삼스틱본’은 ‘홍삼스틱:편’의 부원료 15종에 흑마늘농축액을 더했다. ‘홍삼스틱 천심본’은 1포당 진세노사이드 20mg이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다른 첨가물 없이 오직 홍삼농축액과 정제수만으로 제조해 홍삼 본연의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다.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스틱포 형태의 홍삼스틱 3종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만들어져 소중한 이를 위한 추석 선물로도 제격이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