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재확산으로 귀성을 자제하고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홈추족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면서 많은 호텔들이 이들을 겨냥해 연박 혜택이 포함된 추석 패키지를 출시했다. 또한 연박이 아니더라도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혜택을 포함한 패키지로 식사까지 호텔콕하며 해결할 수 있는 추석 연휴 상품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레스토랑 10만원권 제공하는 2+1 추석 패키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추석 연휴 기간에 객실 2박 연박 투숙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해 총 3박을 즐길 수 있는 2+1 패키지를 9월 18일부터 10월 11일까지 선보인다. 또한 호텔 레스토랑 10만원권도 함께 제공해 멀리 떠나기 어려운 이번 추석 연휴, 도심 속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힐링을 제안한다.

2+1 패키지 이용시 제공하는 레스토랑 10만원권은 아시안 라이브, 스카이 라운지, 로비라운지 등 호텔 전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프라이빗 다이닝과 미니바로도 사용이 가능해 완벽한 객실 내 룸콕도 가능하다. 녹음 짙은 봉은사의 풍경과 자연채광이 어우러진 피트니스와 쾌적한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 1+1 패키지 & 레스토랑 크레딧

홍대에 위치한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추석 연휴를 맞아 가을동안 즐길 수 있는 객실 할인과 레스토랑 크레딧 혜택이 포함돼 있는 1+1 스테이 패키지 그리고 굿 이브닝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1+1 스테이 패키지는 최소 연속 2박 투숙시 전체 금액의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된다. 11월 30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레스토랑 크레딧이 포함된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일과를 마치고 저녁 6시 이후 레이트 체크인을 하는 고객들을 위한 굿 이브닝 스테이는 할인된 요금으로 객실만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객실 및 라이즈 호텔의 레스토랑인 차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크레딧이 함께 포함돼 있는 프로모션 중 선택 가능하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10월 31일까지며 크리에이터, 에디터, 디렉터 객실에서 이용 가능하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 연박 패키지 ‘원 모어 나이트’

하루 만으로는 아쉬운 호캉스를 위해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2박을 투숙할 수 있는 연박 패키지 ‘원 모어 나이트’ 객실 패키지를 10월 말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공식 홈페이지인 앰배텔에서만 예약 가능한 상품이다.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슈페리어 객실 2박과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시설이 포함된 피트니스 클럽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다만 사회적 거리두기 정부 지침에 따라 휘트니스 클럽 이용은 제한될 수 있다.

#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 추석 연휴 연박 패키지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9월 추석 연휴를 알차게 채워주는 패키지인 ‘밤, 더 한밤 연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밤, 더 한밤 패키지’ 예약시 스탠다드 객실 2박과 인룸 다이닝으로 깐풍기&코로나 맥주 2병이 포함된 투고 박스를 함께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9월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시 피트니스와 사우나 무료 사용이 가능하며 쏘도베 M 멤버십 가입시 루프탑 클라우드, 엠카페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레스토랑 저녁 식사 제공하는 추석 패키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추석 연휴에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추석 연휴를 활용해 여유롭고 편안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들로 구성된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안락한 객실에서 1박을 하며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페스타 바이 민구,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 중 1곳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다음날 오전에는 조식을 맛보며 여유로운 아침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아모레퍼시픽의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의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 제품도 선물로 제공한다.

석식은 화강암으로 꾸며져 중후한 멋이 느껴지는 공간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쇠고기 채끝 등심구이, 팟타이와 대하, 마르게리타 피자 등 풍성한 구성을 자랑하는 게더링 메뉴를,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가 이끄는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는 페스타식 따뜻한 제철 해산물, 최상급 한우 숯불 구이와 제철 채소, 오늘의 파스타 등으로 구성된 코스 요리를, 모던하고 정갈한 한식을 선보이는△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는 육회, 대게, 김치전, 채끝 등심 등 한식으로 구성된 코스 요리가 준비된다. 추석 패키지는 9월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메이필드호텔 서울 - 낙원 석식 제공하는 “Give thanks all around” 추석 패키지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5성급 호텔&리조트 메이필드호텔 서울에서 #우리 모두 덕분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하는 “Give thanks all around” 추석 패키지를 출시한다. 한옥 전통의 멋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독채 레스토랑 낙원에는 낭만으로 가득 찬 푸른 가을밤 하늘 아래 건강과 만복을 기원하는 지름 3M의 둥근 보름달이 설치될 예정이다. 또 가을이 붉게 물든 낙엽 포스트잇을 활용해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보내는 레터 보드를 마련했으며 추석이 끝나는 시점에 맞춰 아트 월로 제작될 예정이다.. 

Give thanks 캠페인 포토존을 활용해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올 가을 계절의 변화에 따라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는 일러스트레이션 라이크민과 함께 호텔의 전경을 담아낸 리미티드 토퍼를 제작했다. 토퍼를 이용해 보름달, 레터 보드에서 촬영한 이미지로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추첨자에 한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Give thanks all around”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과 갈비 명가 낙원 레스토랑(성인 2인+어린이 1인 불고기 정식 코스)에서 석식을 추가 이용할 수 있는 총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포포인츠 강남 - 석식과 조식, 2번의 식사를 제공하는 ‘트릿 유어 셀프’ 패키지

포포인츠 강남이 혼자서도 가족 단위로도 안전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가성비 패키지를 선보인다. 답답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석식과 조식, 2번의 식사를 제공하는 ‘트릿 유어 셀프’ 패키지는 압구정 일대가 시원하게 보이는 시티뷰가 매력적인 모던하고 편안한 객실에서 하루 동안 머무르며 따끈한 한식 상차림인 레트로밥상 과 테이크아웃 전용 메뉴인 딜리셔스 투고 중에서 한가지를 선택해 석식으로 이용하고 다음날 3층에 위치한 에볼루션 레스토랑에서 단품 메뉴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1인용 객실 패키지다.

누구의 방해도 받고 싶지 않고 온전한 휴식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환영할 만 한 패키지로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