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차수빈이 연예계 롤모델로 차승원을 꼽았다.

사진=유니콘비세븐 제공

차수빈은 1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트롯오빠’에 가수 유호와 게스트로 출연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했다.

차수빈은 ‘미스터트롯’ 첫 회에서 ‘차승원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그는 ‘주간트롯돌’ 멤버들이 “차승원 씨와 정말 많이 닮았다. ‘미스터트롯’ 오프닝에서 센터에 설 만한 외모”라고 극찬하자 “한 번도 닮았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며 겸손함을 드러냈다.

하지만 그는 “차승원 선배님이 연예계 롤모델이어서 본명이 이승우인데 활동명을 ‘차’씨로 정하게 됐다. 늘 자기 관리를 잘 하시고 가정적이셔서 멋지다”라고 존경심을 드러냈다.

차수빈의 절친인 유호는 “실제로 수빈이의 휴대폰 컬러링이 차승원 씨가 나오는 드라마 OST이고 휴대폰 배경화면 및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도 차승원 씨”라며 증언했다. 이 외에도 차수빈에 대한 생생한 비화들이 쏟아져 깨알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주간트롯돌’은 정승제, 김민형, 정호, 하동근, 성빈(최윤하) 등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신 직장부 출신이 만든 트로트 웹예능으로 하동근의 유튜브 채널인 ‘트롯오빠’에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구독자 2만9000명을 달성하고 누적 조회수 3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