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가 오는 27일까지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 ‘휠라 가족사랑 스튜디오’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휠라코리아 제공

먼저 1층에 구성된 휠라 가족사랑 스튜디오에는 지난 5월 말 가족사랑의 참뜻을 되새기고 소중한 가치를 재발견한다는 취지로 진행했던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에 보내온 전국 수많은 가족사진을 전시해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전문 포토그래퍼가 상주, 가족사진을 현장에서 직접 촬영해 준다. 행사 기간 중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휠라 세일즈존(휠라, 휠라 키즈 포함) 및 휠라 매장 구매고객(10만원 이상)에게 가족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며 촬영한 사진은 액자까지 직접 제작해 증정한다.

스튜디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하고 다양한 행사도 준비됐다. 먼저 이달 말 론칭 예정인 휠라 ‘프로젝트 7 컬렉션’을 최초로 공개한다. 18~20일 6층에 마련된 ‘프로젝트7 컬렉션’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컬렉션은 밀리터리 무드와 테크웨어 요소를 반영한 FW시즌 의류, 신발, 액세서리로 구성된 신규 라인이다. 3일 동안 선판매되며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프로젝트7 마스크’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외 ’보이저 컬렉션’을 포함해 올해 핫했던 휠라 이색 컬렉션 아이템을 1+1 판매하는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가족사랑을 더욱 돈독케 하는 휠라 패밀리 브랜드 인기제품 혜택가 구매도 이어진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휠라, 휠라 키즈 인기 제품을 선정해 1+1, 최대 50% 할인해 판매하며 특별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한 참여만 해도 선물이 쏟아지는 빅휠(돌림판) 코너를 상시 운영하며 현장 포토부스에서 즉석사진 촬영 후 인화 시 경품을 바꿀 수 있는 교환권을 제공한다. ‘프로젝트7 컬렉션’ 전시구역에서 갖고 싶은 컬렉션 아이템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하는 등 다양한 경품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