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빌헬미나 코인 주얼리' 컬렉션을 공개하고 배우 한지민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빌헬미나 코인 주얼리’는 20세기 초까지 네덜란드에서 실제 통용되던 10길더 금화가 들어간 펜던트 4종으로 선보인다. 20세기 네덜란드의 가장 위대한 여성으로 꼽히는 빌헬미나 여왕(재위 1898~1948)의 초상이 새겨진 금화를 메인으로 품격을 유지하고 우아한 금속 빛이 발현되는 22K 엘로 골드 세팅으로 고전적이고 중후한 멋을 더했다. 금화 주위를 다이아몬드와 루비로 조화롭게 둘러싸 화려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태양 모티브로 한 ‘빌헬미나 썬샤인드림’ 펜던트다. 다이아몬드와 루비로 이뤄진 2개 라인이 골드 코인을 입체적으로 교차하는 디자인으로 각각 다른 매력을 지닌 앞뒷면 디자인이 공존해 전혀 다른 감각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움직임을 통해 자유와 변화의 멋을 강조한 키네틱 아트가 구현된 ‘빌헬미나 키네틱아트’ 펜던트도 주목할 만하다. 다이아몬드로 둘러싸인 코인이 원형 프레임 안에서 360도 회전해 앞뒷면을 원하는 대로 착용할 수 있다.

화보 속 한지민은 어깨를 드러낸 보트 네크라인 상의 및 시폰 소재 브이넥 상의 등 블랙톤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통해 ‘빌헬미나 코인 주얼리’를 기품 있게 표현했다. 컬렉션 제품은 골든듀 청담본점, 예술의전당점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골든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