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명 뷰티 로드숍 브랜드들이 여름의 마지막 빅세일을 한창 진행중이다. 그동안 써보고 싶었던 아이템이 있었다면 지금이 기회다. 여름의 마지막 세일인만큼 더욱 알찬 로드샵 빅세일을 살펴보자.

 

 

에뛰드하우스 핑크 멤버십 데이

에뛰드하우스는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단 3일간 핑크 멤버십 데이를 개최한다. 할인은 할인답게, 최대 50%까지 세일을 진행하며, 립 제품은 30%, 섀도우나 마스카라, 블러셔 등의 개강 필수템은 20%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한 프렌즈, 핑크 러브 등급은 10% 할인이 추가적으로 들어간다.

 

클럽클리오 멤버십 데이

8월 클럽클리오의 멤버십 세일도 드디어 열렸다. 17일부터 20일까지 단 4일동안 개최되는 이번 멤버십데이는 클럽클리오의 BEST TOP 20 제품들을 모두 할인 행사에 포함하고 있다. 페리페라의 인기 아이템 '잉크 더 에어리 벨벳'부터 클리오의 '프로 싱글 섀도우' 등 다양한 아이템은 20~50%의 할인가로 제공한다.

 

토니모리 빅세일

토니모리는 18일부터 20일까지 딱 3일간 전품목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50% 할인 행사를 하는 것은 물론, '아이톤 싱글 섀도우'와 '메이크HD 헤어컬러'는 1+1 행사도 함께 한다. 온라인 주문시 실 결제금액 1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이기 때문에 더없이 간편하다.

 

미샤 멤버십 데이

미샤는 할인은 물론, 뷰티 마일리지가 평소보다 3배나 적립되는 멤버십 데이를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동안 진행한다. 등급별 기본 적립율 기존에서 3배나 적립되며, 행사 진행 상품은 한정 수량이므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미샤의 대표 베스트 아이템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보랏빛 앰플'을 비롯한 베스트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더샘 해피 샘데이

더샘은 8월 해피 샘데이 세일 이벤트를 15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더샘 멤버십 고객과 당일 신규 고객에 한하는 이번 세일은 일부 품목 10%에서 최대 50%까지 세일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해피샘데이 기간에는 구매 포인트 및 쿠폰 사용,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는다.

 

네이처리퍼블릭 멤버십 데이

마지막으로 네이처 리퍼블릭도 멤버십 데이 대란에 합류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7일부터 20일까지, 초록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50%의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스킨케어, 클렌징, 베이스메이크업, 포인트메이크업, 팩&마스크, 바디&헤어, 소품까지 전품목을 아우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