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각별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이다. 자외선에도 민감하게 반응해 기미, 잡티 등의 색소 질환이 나타나 칙칙한 피부로 보일 수 있다. 이에 업계에서는 항산화 효과와 피부 미백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앰플부터 피부 진정과 피부결 정돈을 함께 관리하는 패드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가히 제공

열노화로 탄력을 잃어버린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미백 항산화 효과가 있는 비타민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가히의 ‘링클 바운스 블레미쉬 앰플’은 비타민B 6종이 20만 ppm 함유돼 항산화와 피부 미백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탄력 보습에 도움을 주고 무너진 장벽을 채우는 연어 3종 컴플렉스(콜라겐·PDRN·프로테오글리칸)성분과 무려 9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최첨단 필름엑셀공법을 통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고, 주름·미백 2중 기능성 성분으로 기미 완화와 주름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사진=클라랑스 제공

클라랑스의 신제품 '플랜트 골드 에멀전'은 향기로운 아로마 에센셜 오일과 강력한 식물 추출물의 시너지로 피부에 영양, 활력, 생기를 가득 충전해준다. 주성분인 강한 생명력의 블루 오키드 추출물은 지친 피부를 회복시키고 생기 있게 가꿔주며 진하고 달콤한 향의 패출리 에센셜 오일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기분을 상쾌하게 리프레시시켜준다.

여기에 포도씨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마카다미아 오일, 헤이즐넛 오일, 윈더그린 추출물 등 식물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집중 공급한다. 에센셜 오일과 식물성 에멀전은 클라랑스의 혁신적인 2in1 패키지에 분리돼 담겨있으며 펌핑 시 최적의 비율로 섞여 나온다.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바르는 즉시 피부가 매끄럽게 빛난다.

사진=리리코스 제공

리리코스 마린에너지의 ‘레드 알게 필링 패드’는 수분을 풍성하게 머금은 붉은 해조류 ‘레드 알게’ 성분이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자외선에 의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저자극 파하(PHA) 성분이 피부 표면 노폐물과 각질은 물론, 모공 속 피지까지 부드럽게 제거한다.

양면 패드는 한쪽은 다소 거친 엠보면, 다른 한쪽은 부드러운 핑크 칼라민면이다. 엠보면은 과잉 피지와 각질 제거 등에 알맞고, 칼라민면은 산화철을 소량 포함한 징크옥사이드 파우더가 프린트돼 피부 진정, 피부결 정돈 등 효과를 낸다.

사진=오가닉 포에버 제공

오가닉 포에버는 폼클렌징 3종을 출시했다. 진정 효과에 탁월한 알로에 성분을 가미한 ‘알로에 폼클렌징’은 뜨거운 햇빛으로 열을 받은 피부를 진정하는데 효과가 뛰어나다. 식물유래 7종(로즈마리, 캐모마일, 녹차, 병풀, 감초, 호장근, 황금) 성분은 항염 효과와 피부 면역력 상승 효과를 선사한다.

‘블루베리 폼클렌징’의 주성분 블루베리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미네랄이 많이 들어있어 호르몬 밸런스 조절에 효과적이며 수분감을 부여해 상한 피부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10종 히알루론산 복합체를 첨가했다. ‘당근 폼클렌징’은 비타민A가 풍부하며 피부에 수분 및 보습감을 부여한다. 오가닉 포에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