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가 첫 팬미팅 ‘VERRERDISE'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베리베리는 20일 오후 네이버 브이라이브 팬쉽 (V LIVE FANSHIP) 채널을 통해 데뷔 2년 만에 첫 팬미팅 ‘VANILLA STAGE X 2020 VERRERDISE (바닐라 스테이지 X 2020 베러다이스)'를 개최하고 유쾌한 토크부터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약 120분 동안 팬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다.

데뷔곡 ‘불러줘 (Ring Ring Ring)’로 팬미팅의 포문을 연 베리베리는 “베리베리가 첫 번째 팬미팅을 열게 됐다. 너무나 기다려 온 순간이다”라며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국내외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온라인으로 개최된 만큼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이 시청했다.

베리베리는 팬미팅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Connect’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뿐만 아니라 ‘Tag Tag Tag’과 ‘Lay Back‘ , ‘Thunder’등 인기곡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꾸미는가 하면 ‘여수 밤바다’ , ‘여행을 떠나요’ , ‘다시 여기 바닷가’로 휴양지의 여름 풍경을 떠오르게 하는 곡들로 분위기를 예열하기도 했다.

더불어 부루마블 게임 형태로 진행된 토크 코너에서는 ‘베리베리 탐구 영역’, ‘베리베리가 생각하는 파라다이스’ 등을 주제로 솔직 담백한 토크와 다양한 VCR 영상으로 안방 1열 팬들에게 색다른 웃음을 선사했다.

팬송 ‘Paradise’로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베리베리는 “너무 행복해 눈물이 날 것 같다”며 ”팬미팅 준비하면서 많이 욕심냈었는데 끝내려니 아쉽기도 하다.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행복하게 오래오래 보고 싶다. 지금처럼 예쁘게 서로를 응원하는 베리베리와 베러가 됐으면 좋겠다”고 온라인으로 함께 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첫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