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건강하고 안전한 추석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소중한 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건강즙 라인업을 비롯해 베스트셀러 ‘하루활력’ 제품 라인과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은 스틱형 건강식품,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데일리코어’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 건강선물 증정 및 쇼핑지원금 쿠폰 지급 등 풍성한 혜택까지 마련했다.

먼저 대표 제품 라인업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중년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우먼솔루션’과 6년근 홍삼 농축액을 함유한 5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천심본 홍삼보감’ 등 프리미엄 건강즙을 최대 30% 할인하며, 베스트셀러 브랜드 ‘하루활력’ 제품 라인업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건강식품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적용 받는다.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프로바이오틱스, 루테인 아스타잔틴, 멀티비타민, 밀크씨슬, 오메가3와 건강식품 크릴오일 등 6종은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7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물용 쇼핑백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천호몰을 통해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별로 건강기능식품을 추가 증정한다. 천호몰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혈행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데일리코어 오메가3’ 1박스를 증정하며 1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하루 1포로 11종의 프로바이오틱스를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물한다.

이밖에 매일 천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6000원 상당의 쇼핑지원금 쿠폰을 지급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다. 쇼핑지원금 쿠폰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8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