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 웃음과 감동을 오가는 스토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오! 문희’가 중독성 100% ‘올 추석 어무니와 함께 옹헤야’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오! 문희' 올 추석 어무니와 함께 옹헤야 특별 영상 캡처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오문희(나문희)와 물불 안가리는 무대뽀 아들 두원(이희준)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익숙한 노래이자 영화 속 음원으로도 사용된 ‘옹헤야’의 구수한 멜로디와 신나는 비트에 맞춰 고군분투 수사를 이어가는 문희와 두원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에 “출동” “어무니” 등 영화 속 실제 대사가 재치 있게 더해져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한 중독성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어무니와 함께 옹헤야’ 영상을 공개한 영화 ‘오! 문희’는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추석을 앞둔 극장가 장기 흥행세를 이어갈 것이다.

평화로운 농촌 마을을 배경으로 인간미 폴폴 나는 캐릭터들의 활약과 긴장과 웃음을 오가는 수사 과정, 여기에 특별한 케미를 발산하는 배우들의 연기 호흡이 더해진 영화 ‘오! 문희’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