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귀향길마저 망설이게 되는 요즘. 직접 발걸음은 못해도,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달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등이 진행된다.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추석 명절을 맞아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비대면 효도 캠페인 ‘부모님 곁에 언제나 깨끗한나라, 건강하세요!’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깨끗한나라

이 캠페인은 깨끗한나라 생활용품을 부모님에게 선물하여 부모님의 건강과 위생에 도움을 드리고 가족 간에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기회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개인위생이 중요한 시기에 생활에 필요한 위생용품으로 부모님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벤트 참여는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할 수 있다. 부모님에게 선물한 깨끗한나라 제품과 손하트가 나온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게시물에 ‘깨끗한나라’, ‘뭉치면푼다’, ‘랜선효도’ 등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40여 명에게 안마의자, LG 프라엘 피부관리기, 정관장 건강식품, 스타벅스 음료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부모님 곁에 언제나 깨끗한나라, 건강하세요!’ 캠페인은 깨끗한나라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깨끗한나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