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이번 추석 명절을 맞아 ‘가족과 함께 하는 HMR 한상 차림’을 제안한다.

CJ제일제당 제품을 활용해 레시피를 개발하는 CJ엠디원 레시피마케팅팀 소속 셰프들이 메뉴를 구성했다. 2인 상차림의 밥/국은 ‘햇반 매일잡곡밥’과 ‘비비고 차돌육개장’ ‘비비고 소고기무국’으로 선택했다.

메인 메뉴로는 ‘비비고 떡갈비’를 활용한 갈비찜과 ‘비비고 임연수구이’ ‘비비고 바싹 불고기’ ‘비비고 도톰 동그랑땡’으로 마련했다. 더불어 ‘비비고 김치’와 소고기 장조림, 견과류 멸치볶음, 무말랭이무침 등 ‘비비고 찬’ 3종을 반찬으로 준비했다.

4인 상차림은 2인 상차림에 제품을 추가로 구성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메인 메뉴에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와 ‘비비고 도톰 해물완자’를 더했고, ‘비비고 왕교자’와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만두’도 추가했다. 또한 ‘비비고 고등어구이’까지 보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명절 집콕족’을 위해 오는 27일까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완전 간편한 추석준비’ 기획전을 진행한다. ‘비비고 떡갈비’와 ‘비비고 도톰 동그랑땡’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 등 명절에 즐겨먹는 메뉴를 비롯해 ‘비비고 만두’ ‘비비고 국물요리’ ‘비비고 찬’ ‘고메 프라잉 메뉴’ 등 인기상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