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첫 EP ‘THE INTERSECTION : BELIEF(디 인터섹션 : 빌리프)’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21일) 정오,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번 새 앨범 ‘THE INTERSECTION : BELIEF’의 프리뷰 영상을 업로드 했다.

영상 속에는 그동안 공개된 BDC의 콘셉트 포토들과 함께 타이틀곡 ‘SHOOT THE MOON’을 포함, 총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들이 담겨 있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번 앨범에는 묵직한 베이스 라인이 인상적인 어반 트랩 넘버 'DUMP', 유니크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SHOOT THE MOON’, 미디엄 템포의 일렉 사운드와 그루브한 보컬이 잘 어우러진 알앤비 트랙 'DROWNING’, 부드러운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BDC만의 아름다운 감성이 돋보이는 발라드곡 ’별이 될게’가 담겼다.

또한 BDC와 이은상이 '프로듀스 X 101' 무대에서 함께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던 자작곡 ‘GO GET HER’까지 프리뷰 영상만으로도 느껴지는 완성도 높은 음악들이 가득 담긴 이번 앨범은 BDC의 새로운 시작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한편 BDC의 첫 EP ’THE INTERSECTION : BELIEF’는 오는 23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발매 1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는 BDC V LIVE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