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장기화에 따라 집을 중심으로 실내 활동 영역이 넓어지며 패션업계에 ‘원마일웨어’ 트렌드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 대거 출시될 전망이다.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는 올 시즌 어디에나 매칭하기 좋은 기본 스타일의 스니커즈가 지난 시즌에 이어 여전히 주목받을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미니멀한 디자인에 한 가지 포인트가 돋보이는 스니커즈가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에 ABC마트는 옷 입기 까다로운 계절인 가을에 간절기 기본 아이템으로 어떤 스타일링에도 매치 가능한 스키커즈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아디다스의 ‘니짜 트레포일’ 스니커즈는 아이코닉한 트레포일의 신선한 재탄생으로 클래식한 매력이 특징이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에 1972년에 탄생한 로고 역사를 재조명하는 배색 로고 포인트를 더했다. 남녀공용 제품이며 가격은 5만9천원이다.

스테파노로시의 ‘번스’ 스니커즈는 독일군 활동화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보다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 역시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착화감을 강화했다. 무드 있는 차분한 컬러 바디에 배색 사선 디테일이 더해져 미니멀한 데일리룩 스타일링에 감각적인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남성화 제품으로 두 가지 밑창 컬러 옵션을 선보이며 가격은 8만9천원이다.

뉴발란스의 ‘MR530’은 캐주얼 하면서도 독특한 가을 신발을 찾고 있는 고객을 위한 아이템이다. 네온 컬러 포인트와 입체감이 느껴지는 복각 스타일 디자인은 뉴발란스 특유의 무드를 그대로 담았다. 또한 충격 흡수 소재인 애브조브 소재를 미드솔에 적용해 편안하게 장시간 착화 가능하다. 원마일웨어인 편안한 룩은 물론 면바지나 슬랙스에도 잘 어울리며 오버사이즈 블레이저와 매치하면 완벽한 간절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가격은 9만9천원이다.

ABC마트는 올해 가성비와 비대면 중심의 소비 트렌드에 따라 추석 선물을 온라인으로 쉽게 선물할 수 있는 ABC마트 기프트카드를 추천한다. 기프트카드는 1만원부터 권종 별 구매가 가능해 원하는 금액으로 선택해 선물할 수 있으며 최소 5천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충전 가능하다. 기프트카드는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 ABC마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하다.

사진=ABC마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