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가 네이버 쇼핑에서 23일 오후 5시30분부터 90분간 ‘추석특집 올데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이번 방송은 추석 명절을 맞아 음식조리와 냉장고 정리, 보관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참여하게 됐다. 삼광글라스는 지난달 실시했던 글라스락 브랜드 최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5만5000개의 ‘좋아요’ 수를 기록한 바 있다.

방송은 ‘냉장고, 정리 안하고 놀면뭐하니!’라는 주제로 건강한 명절준비를 위한 글라스락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최대 56% 할인된 특별가에 진행된다.

먼저 고기와 생선류 보관에 용이하고 냉장고 정리를 효율적으로 돕는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를 세트로 구성해 선보이고, 유리뚜껑과 밀폐보관이 가능한 사면결착 캡이 함께 있어 음식 조리와 보관이 한 번에 가능해 차박, 캠핑 시에도 유용한 신개념 쿡웨어 ‘글라스락 셰프토프 냉쿡’을 소개한다.

또한 한국인의 식탁에서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장류를 건강하게 보관하는 ‘글라스락 양념소스 보관용기’ 세트와 김장김치 등 대용량 김치보관에 최적화된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도 방송에 소개될 예정이다. 1차 라이브 방송 시 한정판 색상 판매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냉동밥 전용 유리용기 ‘글라스락 렌지쿡 촉촉한 햇밥용기 2종’도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이번 방송에 다시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민족 대명절 추석을 일주일 앞두고 글라스락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구성한 ‘추석선물홈세트 16조’를 특별 구성해 선보인다. 당일 방송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선물세트로, 음식 준비는 물론 비대면 추석으로 늘어나고 있는 선물세트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특별히 마련됐다. 방송 중 ‘추석선물홈세트 16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야채 바나나 박스가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추가 혜택으로 방송 중 댓글 참여 시 20명에게 와인보관랙을 증정하며 ‘좋아요’ 10만개 달성 시 실시간 댓글에 참여하는 고객 20명에게 추가로 사은픔을 지급한다. 또한 방송 중 제품 구매 전고객을 대상으로 구입 후 포토리뷰 게재 시 10명을 추첨,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 드 모네 브런치 세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