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하우스 오브 카드' 출연 배우 마이클 켈리가 무한도전 멤버들과 만나 시청자들에게 인상을 남겼다.

 

 

19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미국 드라마 출연에 도전하는 'LALA랜드' 특집 2탄이 그려졌다. 이날 무도 멤버들은 넷플릭스 대표 미드 '하우스 오브 카드(House of Cards)' 오디션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만반의 준비를 마친 멤버들은 '하우스 오브 카드' 오디션장에 들어서자마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바로 '하우스 오브 카드'의 출연 배우인 마이클 켈리가 심사위원으로 등장한 것. 멤버들은 준비한 연기를 선보였고, 그 가운데 정준하는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여 마이클 켈리의 칭찬을 받았다.

정준하의 연기에 만족을 표한 마이클 켈리는 '연설을 하되 소변이 급한 상황'이라는 추가 상황 미션을 주었다. 정준하는 리얼한 표정연기로 추가 미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마이클 켈리에게 "완벽했다"는 칭찬을 받았다. 

마이클 켈리는 "정준하는 훌륭한 배우다. 어떤 영화나 tv에도 나올 만한 배우이다"라고 극찬했다.

 

한편 이날 마이클 켈리는 딱밤 고수 양세형에게 딱밤을 맞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양세형이 딱밤 고수라는 것을 안 마이클 켈리는 “나한테 시도해보겠냐”고 물었다. 양세형의 딱밤에 마이클 켈리는 바닥에 쓰러졌고, 양세형은 “세게 때리면 진짜 아프다. 지금은 봐줬다”고 말했다.

마이클 켈리는 “이거보다 더 아프다고?”라며 황당해했다. 양세형이 오디션장을 나간 뒤에는 “이마에 자국 좀 다듬어달라”라고 부탁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