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에 이어서...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다. 며칠 사이 뚝 떨어진 기온, 큰 일교차에 면역력 강화가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이기도 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예년만큼 와 닿지는 않지만 추석도 어느덧 모앞으로 다가왔다. 무기력한 올해 가을, 입에도 달고 몸에도 좋은 미식으로 떨쳐내 보는 건 어떨까.

제철 재료를 이용해 신선함은 물론 영양소까지 챙긴 다양한 미식들이 기다리고 있다. 특히 보다 가성비 좋은 프로모션을 통해 경제적인 부담도 덜어내고, 분위기 좋은 장소에서 사랑하는 가족 혹은 연인과 기분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Sun RYSE in 강원도’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의 레스토랑 ‘차르(CHARR)’에서 ’Sun RYSE in 강원도’ 프로모션 메뉴를 오는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차르는 다양한 강원도의 식재료를 창의성과 개성이 담긴 특별한 메뉴로 탄생시켰다. 과육이 연하고 당도가 높아 사랑받는 양양의 복숭아는 그릴에 한 번 구워 그 달콤함을 배로 증가시킨 샐러드로 제공해 차르를 찾는 고객들의 입맛을 돋울 예정이며, 여름부터 제철인 동해의 오징어는 오징어 먹물까지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리조토로 선보인다. 그 외에도 정선의 감자, 홍천의 찰옥수수 원주의 고구마 등 다양한 강원도의 식재료를 활용한 스폐셜한 메뉴들을 준비했다.

 

목시 서울 인사동 ‘Fall in Pasty’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낙엽 밟는 소리와 어울리는 크리스피한 패스트리 피자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Fall in Pastry’ 패키지는 패스트리 피자와 맥주 2캔이 포함되어 객실에서 넷플릭스를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준비 했다. 패키지에 제공되는 페스트리 피자는 페퍼로니와 모짜렐라 치즈가 올라가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페스트리 도우를 사용하여 피자 끝까지 바삭함을 느낄 수 있다. 피자와 맥주가 포함된 본 패키지는 9월 21일부터 판매되며 피자와 맥주 셋트는 체크인당일 루프탑 바 목시에서 오후 5시 이후에 받아 볼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무화과 특선 코스’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을의 대표적인 제철 식재료인 무화과를 활용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무화과 특선 코스’를 선보인다.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모든 메뉴에 가을에만 맛볼 수 있는 무화과를 위한 스페셜 코스를 마련한 것. 이번 무화과 특선 코스는 무화과가 들어간 칵테일 1잔과 함께 ▲훈제 치즈를 곁들인 무화과 샐러드 ▲오늘의 수프 ▲구운 무화과와 무화과 콤포트를 곁들인 안심 스테이크 ▲꿀에 절인 무화과를 곁들인 티라미수, 그리고 커피 또는 티를 차례로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 ‘濟州膳제주선'

제주신화월드 한식당 濟州膳제주선(이하 ‘제주선’)에서 가을 면역력 책임질 계절 메뉴를 선보인다. 면역력 증진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요즘 추세를 반영하여 맛과 영양을 한 번에 담아냈다.

아르기닌과 타우린이 많아 피로물질을 억제해 주는 전복이 들어간 전복녹두계탕은 천연 해독제라 불리는 녹두와 정성껏 끓여내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갈치, 딱새우, 전복, 조개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얼큰한 국물 맛을 자랑하는 해물 갈치 뚝배기도 피로회복과 기력 보충에 좋다. 또 항산화 및 면역력 향상에 좋은 셀레늄과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국내산 꽃게를 엄선하여 제주선 만의 특제 소스로 숙성 시켜 만든 간장게장과 성게 모자반 미역국을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쌈 한상 차림 프로모션’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캐주얼 다이닝 ‘모모카페’는 가을을 맞이하여 나만의 스타일로 쌈을 즐길 수 있는 ‘쌈 쓰리’ 쌈 한상 차림 프로모션을 30일까지 선보인다.

‘쌈 쓰리’ 쌈 한상 차림 프로모션에는 한식, 중식, 양식 총 3가지 메뉴이다. ‘한식 한상 차림’은 신선한 쌈 채소와 유자 드레싱을 곁들인 그린 샐러드, 한식에 빠질 수 없는 삼겹살, LA갈비, 김치볶음밥, 전, 해물 된장찌개 등 다양하게 구성 되어있다. ‘양식 한상 차림’은 또띠아에 싸먹는 멕시코 요리 치킨 화지타와 식전 빵, 보코치니 시저 샐러드, 부채살, 해산물 부야베스, 파스타, 피자 등으로 구성 되어있다. ‘중식 한상 차림’은 중식 샐러드를 시작으로 동파육 쌈, 흑후추 소고기, 해물 짬뽕탕, 볶음밥, 크림 치킨, 꽃빵 튀김 연유, 옥수수 빠스 등으로 구성 되어있으며 모든 메뉴에는 아메리카노 1잔이 포함되어 있다.

 

워커힐 한우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 ‘명월관 상차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한우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명월관 상차림' 메뉴 2종을 선보인다.

총 6코스로 구성된 명월관 상차림은 명월관이 엄선한 최상급 한우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셰프 특선 죽과 샐러드가 에피타이저로 제공된 후, 부드러운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신선한 한우 육회가 서빙된다. 명월관 상차림의 꽃인 메인 메뉴로는 한우 등심 또는 한우 양념갈비 중 하나를 선택해, 명월관이 정성껏 선별, 손질, 숙성시킨 고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한우 육수로 우린 냉면 또는 한우 된장찌개로 식사를 마무리 한 뒤, 입가심을 할 수 있는 간단한 후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