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즈와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구성된 간절기 신상 애슬레저 웨어를 론칭했다.

먼저 오늘(22일) 오전 10시 제로웨이스트 라이프 실천을 돕기 위한 텀블러와 이를 수납할 수 있는 리사이클 소재의 ‘올웨이즈 멀티 포켓백’을 공개했다. 가치소비로 스타일까지 완성하는 애슬레저 마스터피스 시리즈를 오늘부터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과 협업해 탄생한 ‘안다르X락앤락 텀블러 시리즈’는 메트로 텀블러와 퓨어 텀블러로 구성됐다. 메트로 텀블러는 이동하거나 운동할 때 휴대가 간편하다. 핸디 스트랩이 있어 핸드백처럼 팔에 거는 것이 가능하며 손에 편안하게 잡히는 커브감과 미끄럼을 방지해주는 파우더 코팅으로 그립감을 자랑한다. 퓨어 텀블러는 한손 사용에 제격이다. 스윙형 마개가 있어 한 손으로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고, 오픈된 마개에는 빨대를 꽂아서 사용 가능하다.

두 제품은 내병 특수 동도금 코팅을 적용해 최대 38시간 -8℃ 이하의 보냉과 최대 12시간 60℃ 이상의 보온이 가능해 제로웨이스트 라이프를 위한 데일리템으로 제격이다.

텀블러 수납까지 가능한 ‘안다르 올웨이즈 멀티 포켓백’을 출시했다. 어떤 스타일링에도 어울리는 만능 가방으로,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토트백과 크로스백 2가지로 연출할 수 있다. 내부에는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여러 사이즈의 포켓과 텀블러를 고정할 수 있는 밴드가 있어 텀블러 내용물이 쏟아질 걱정 없이 실용적 수납이 가능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들 수 있는 캔버스 소재와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리사이클 나일론 원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시즌리스 제품으로 기획돼 계절의 변화에도 영향을 받지 않고 오래도록 들 수 있어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할 수 있다.

간절기 애슬레저 웨어 가운데 ‘에어리핏 롱슬릿 롱슬리브’는 안다르 시그니처 완판템인 ‘에어리핏 시리즈’에서 처음 선보이는 원피스로, 에어리핏 티셔츠의 편안함을 원피스로도 느끼고 싶다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선보였다. 무릎 위까지 오는 긴 기장감과 여유로운 핏으로 체형과 상관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외 ‘코지텐셀 롱슬리브’ ‘에어밸런스 언발 롱슬리브’ ‘드라이핏 후디 집업 재킷’ ‘드라이필 스트레이트 팬츠’ ‘피마코튼 스판 꼬임 롱슬리브’ ‘코튼스판 슬림 롱슬리브’ 등 신상 아이템이 대거 출격했다.

사진= 안다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