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섹스 브랜드 알엘오엘(R:LOL)이 2020년 FW 컬렉션 ‘워크보이’를 공개했다.

매 시즌 위트 있는 에피소드로 구성된 컬렉션을 발표하는 알엘오엘이 이번 시즌엔 ‘워크보이’ 콘셉트로 사회 초년생이 된 알엘오엘 크루들의 온앤오프 캐주얼 패션을 유머러스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비주얼로 소개한다.

신규 컬렉션에서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계절에 관계없이 일상에서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다. 로고와 메시지로 포인트를 준 긴팔 티셔츠는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데일리룩을 완성하는데 필수다. 컬러도 가장 손이 많이 가는 화이트, 블랙, 블루로 심플하게 구성, 컬러별로 소장해도 부담 없는 가격을 자랑한다.

전혀 다른 2가지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늦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간절기 시즌 매우 유용한 리버시블 부클점퍼는 블랙과 아이보리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안팎이 다른 소재를 사용해 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다.

두께감 있는 원단에 밑단 스트링으로 보온성을 한층 높였고, 포켓과 지퍼 장식으로 실용성과 함께 디자인의 완성도를 더했다. 여유로운 핏의 팬츠, 워커 등을 매치하면 과하지 않은 워크웨어룩을 완성할 수 있다.

미디엄 기장의 카키 점퍼는 베스트가 탈부착된다. 블루 포인트 라벨과 시즌 컨셉이 묻어나는 그래픽 아트워크로 디테일을 살렸으며 분리 가능한 베스트는 간절기 시즌 니트와 셔츠 등과 레이어드해 단독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이외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로고 스웻셔츠와 후디 라인은 심플한 디자인을 유지하되 다양한 컬러 바레이션을 준 베이직 제품과 과감한 시즌 그래픽을 사용해 개성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을 함께 출시해 다양한 고객 취향을 고려했다.

신제품은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무신사, 더블유컨셉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엔터식스 안양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론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사진= 알엘오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