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 화장품에 이어 색조 화장품에서도 비건 열풍이 불고 있다. 프리미엄 비건화장품 아떼가 비건 마스카라 완판을 기념해 LF몰에서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6월 초 론칭한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가 비건 색조화장품의 새로운 키 아이템으로 부상하며 출시 약 3개월 만에 초도물량 품절을 기록했다. 아떼는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LF몰에서 오는 25일 오전 10시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아떼의 비건 마스카라 구매 시 5% 할인 혜택과 동시에 추가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비건 마스카라 구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선비비(7ml), 클렌징폼(20ml), 클렌징오일(20ml)로 구성된 아떼 비건 3종 키트를 특별 증정한다.

한편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는 합성착색료로 쓰이는 타르계 색소 대신 안정성이 높은 무기 안료를 사용해 민감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나뭇잎 모양으로 생긴 아치형 ‘V-리프’ 브러시가 속눈썹에 밀착돼 뿌리부터 힘있게 올려주며 볼륨감을 깨끗하게 연출해준다.

물과 피지에 강한 필름막이 적용돼 오랜 시간 깔끔한 눈매를 지속시켜줄 뿐 아니라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저분자 단백질이 포함돼 속눈썹의 모근 강화에 도움을 준다.

사진= 아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