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몸과 마음 모두 지쳐가는 요즘이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힐링을 원한다면 호텔 패키지, 프로모션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호캉스로 오감 만족을 실현해보자.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추석 맞이 ‘5! 나라 Wine Tour’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호텔에서 10월 1일부터 3일까지 ‘5! 나라 Wine Tour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랑스, 칠레, 이탈리아, 스페인, 아르헨티나 총 5개국의 유명 와인을 매일 색다르게 마음껏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레드 와인과 함께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까지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와인과 곁들일 수 있는 라따뚜이, 해산물 세비체, 치즈, 과일 등을 포함한 총 7가지의 음식을 준비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한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남산 타워 뷰와 탁 트인 명동 시내 전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안락한 객실까지 모두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호텔 최고 층에 위치한 르 바에서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 ‘포;레스트 씨메르’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최근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를 새롭게 단장하고 여유롭게 스파를 즐기며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포;레스트 씨메르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해운대 앞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지친 심신을 달래고 재충전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휴식과 미식은 물론 신나는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도록 씨메르, 야외 수영장, 키즈 시설 등 다양한 혜택을 풍성하게 담았다.

먼저 씨메르를 마음껏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야외에서 바다를 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풀도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또 야외 오션스파 풀의 풀사이드 바에서 맛볼 수 있는 삼진어묵 어묵탕(1팩)도 추가로 포함돼 휴식 중 출출함도 달랠 수 있다.

이 외에도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등도 이용할 수 있어 어른과 아이 모두 지루할 틈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포;레스트 씨메르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 서울신라호텔 – 추석 맞이 호캉스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야외 정원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디너 코스부터 오롯이 객실에서만 보내는 '방콕' 휴식까지 취향에 맞는 휴식을 보낼 수 있도록 선택지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운영되는 '고메 홀리데이'는 추석의 정취를 느끼며 한식 코스와 와인 페어링을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만찬을 진행한다. 라이브 재즈 공연이 가을 밤을 낭만을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고메 홀리데이'에 제공되는 식사는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저트까지 한식으로 구성해 수확의 풍성함을 즐기는 추석의 의미를 곱씹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갈비구이를 영빈관 후정에서 직접 구워 제공해 맛은 물론 보는 재미도 더한다.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는 1부(오후 5~7시)와 2부(오후 8~10시)로 나뉘며 디럭스 룸 1박 기준 고메 홀리데이 입장 혜택 2인, 더 파크뷰 조식, 신라 베어 1개,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 All Day 입장(2인), 체련장(Gym) 혜택으로 구성된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은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혹은 수페리어 스위트 선택시 포함된다.

한편 추석 연휴를 객실에서 보내면서 조용하고 완전한 휴식을 꿈꾸는 고객을 위한 '호텔콕' 상품도 준비했다. '인 룸 딜라이트’ 패키지를 이용하면 샐러드류와 메로구이 또는 안심 스테이크, 해산물 스파게티 또는 신라 클럽 샌드위치 등을 선택해 룸서비스 식사를 할 수 있다. 오후 3시 이후부터 주문이 가능하며 와인 1병도 제공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룸서비스 조식이 포함된 '모닝 딜라이트'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에서 아메리칸 브렉퍼스트를 즐길 수 있다

# 파크 하얏트 부산 – ‘미라클 모이스처라이징’ 패키지

가을철 피부 고민을 위해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루미 스파는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고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기적 같은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주는 ‘미라클 모이스처라이징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총 90분 동안 진행되는 전신 관리 프로그램으로 바디 트리트먼트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으로 구성됐다.

바디 트리트먼트는 여성 호르몬 밸런스 조절에 탁월한 하모니 바디 오일을 사용한 몸과 마음에 안정을 선사하는 스웨디시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 또는 혈액순환을 촉진해 몸의 밸런스를 회복시키고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프로그램 중 취향에 따라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천연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는 떠멀 밤 클렌저로 피부에 잔여물을 제거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클렌징으로 시작해 미네랄이 포함되어 수분감이 더욱 풍부하고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로 피부 결을 정리한 다음, 리설페이싱 필로 피부 안색을 정돈해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콜라겐을 증가시켜 주는 오모르에센스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보습감을 극대화하고 항산화 성분이 담겨있는 미라클 오일을 활용한 마사지로 피부를 탄력적으로 가꿔준다.

또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광채를 부여하는 미드나이트 래디언스 마스크를 사용해 피부 착색을 완화시키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춰 한층 더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 준다. 루미 스파의 ‘미라클 모이스처라이징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