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맞는 첫 명절인 올해 추석은 ‘몸은 멀리, 마음은 가까이’가 관통 키워드다. 센스 있고 특별한 선물을 통해 멀리서나마 감사한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소중한 이들에게 고마움과 아름다움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을 제안한다.

사진=아윤채 제공

급격하게 서늘해진 공기와 심해진 일교차를 보이는 환경은 우리 피부의 밸런스를 흔들리게 하기 쉽다. 두피의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탄력있는 모발을 위해서는 매일 쓰는 샴푸도 꼼꼼히 챙겨야 한다. 하지만 두피와 헤어 케어는 자칫 관리에 소홀하기 쉽다. 어떤 제품이 좋을지 고민이라면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아윤채 ‘리밸런싱 듀오’를 소개한다.

두피 근본부터 바로 잡아 균형잡힌 두피환경을 선사하는 ‘스칼프 리밸런싱 샴푸 프레시’는 아윤채만의 두피 관리 기작인 그린 밸런스로 솔잎, 인삼 전초, 녹차 추출물 3단계의 체계적인 케어를 선사한다. 또한 뽀드득한 클렌징으로 두피의 피지와 유분을 말끔히 씻어내어 산뜻한 개운함을 제공한다. 같은 라인의 ‘스칼프 리밸런싱 마스크’는 모발 탄력을 강화하고 부드러움을 부여하는 탈모 증상 케어 마스크로, 탄력 있고 매끄러운 모발 케어와 함께 처짐 없이 가볍고 산뜻한 모발 볼륨감을 제공한다.

사진=이솝 제공

건강과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커진 요즘 핸드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솝 ‘레저렉션 듀엣’은 모래처럼 작은 입자의 아로마 알갱이가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어 손을 깨끗하게 세정하고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게 가꿔주는 ‘핸드워시&핸드밤 세트’로 시트러스와 우디, 허브 아로마가 어우러져 거칠어진 손에 풍부한 수분과 함께 향기까지 더해준다. 센스 있는 핸드케어 제품으로 매일 하는 손 씻기에 색다름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환절기에는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기 마련이다. 갑작스러운 온도와 습도 변화로 피부가 일시적으로 예민해지고 건조해지기 쉬운데 이는 피부결을 거칠게 하거나 트러블을 야기할 수 있어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믿고 쓰는 갈색병 세럼인 에스티로더 ‘나이트 리페어’가 찐이다.

사진=에스티로더 제공

에스티로더는 한가위를 맞아 업그레이드된 갈색병 리페어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는 밤 시간 동안 피부 정화 및 피부 개선을 최적화해 영양을 공급하고 조기 노화로부터 피부를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갈색병 에센스’라는 별명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는 오랜 시간 많은 소비자들의 인생 아이템으로 꼽혀왔다. 실패 하지 않을 선물로 제격이다.

사진=셀로니아 제공

바이오 코스메틱 셀로니아는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히알루론산 마이크로 미세돌기를 통해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을 전달하는 ‘멜팅 마이크로 패치 2종’을 출시했다. ‘바이오 홈 솔루션 링클 리페어 패치’와 ‘바이오 홈 솔루션 멜라 토닝 패치’로 구성됐다. 패치에 함유된 고농축 줄기세포 배양액 300,000ppm(30%)와 병풀 추출물 등이 마이크로 미세돌기 320샷(4패치 기준)을 통해 직접 전달돼 피부건강 에너지를 채워준다.

‘링클 리페어 패치’는 비타민C 유도체인 AA2G와 아세틸옥타펩타이드-3 성분 등이 들어 있어 늘어진 눈가 및 팔자 주름의 탄력을 끌어올리는 역할을 한다. ‘멜라 토닝 패치’는 미백 기능성의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레스베라트롤 성분 등을 함유해 색소침착과 칙칙해진 피부톤 케어에 사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후 ‘환유’ 라인의 ‘본초 세럼’은 피부를 유연하게 풀어주고, 피부 바탕을 다져줘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첫단계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70여 가지의 귀한 한방성분을 비롯해 동안빛 피부를 위한 궁중비방과 잎부터 뿌리까지 산삼 전체의 유효 성분을 담은 산삼전초환을 함유한 ‘본초 세럼’은 아름다운 동안 피부를 선사하고, 다음 단계에서 충분한 영양을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상태로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풍부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투명 제형이 피부에 산뜻하고 편안하게 스며들어 세안 직후는 물론 메이크업 단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킨케어 첫 단계에 환유 본초 세럼을 부드럽게 흡수시킨 후 환유진액(에센스), 환유동안고(아이크림), 환유고(크림)를 순서대로 레이어링하면 동안 피부를 위한 스페셜 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보라빛 반투명 용기에 골드 컬러의 곡선 캡이 조화를 이룬 세련된 디자인으로 우아함을 한층 더해준다.

사진=코리아나 제공

코리아나화장품은 자연유래 원료의 고귀한 영양을 1병에 가득 담은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모이스처 앰플’을 출시했다. 깊은 영양 성분인 로얄젤리 감로꿀 콤플렉스를 65% 고농축 함유해 피부에 고귀한 영양을 더해준다. 건조한 피부가 필요로 하는 로얄젤리추출물, 꿀추출물, 꽃가루추출물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한 병에 가득 담아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

이에 더해 캐비아와 트러플 성분이 함유된 위네이지 콤플렉스가 피부에 필요한 양질의 영양을 공급하며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 케어에 도움을 준다. 150ml 대용량 사이즈로 출시해 풍부한 영양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피부 컨디션이 저조한 날 크림과 섞어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영양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