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뷰티브랜드 아티스트리가 보태니컬 성분을 함유한 바디케어 라인 ‘시그니처 셀렉트 바디’를 출시했다.

사진=아티스트리 제공

신제품 5종은 피부 상황 및 계절 등 주변 환경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성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클렌저, 스크럽, 젤, 로션, 크림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으며 피부정화, 보습, 수분 진정, 피부 탄력, 광채 케어 등 제품별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식물 원료 성분을 함유한 것 또한 특징이다. ‘퓨리파잉 바디 클렌저’에는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시트러스 추출물이, ‘폴리싱 바디 스크럽’에는 피부 보호를 위한 블랙 커런트가 사용됐다.

더불어 ‘하이드레이팅 바디 젤’에는 수분 진정을 돕는 그린티가, ‘퍼밍 바디로션’에는 피부 활력 개선을 위한 석류가 함유됐으며 ‘브라이트닝 바디크림’에는 치아씨드와 아세로라 체리 성분이 담겨 맑은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용 마사지기를 특별가에 증정하는 선착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그니처 셀렉트 바디’ 5종 구매 시 30만원 상당의 ‘시그니처 셀렉트 바디 스파 듀오’를 5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은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가격은 2만2000~3만8000원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