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건조해지는 날씨와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 등으로 푸석해지기 쉬운 피부에 영양을 집중 공급할 필요성이 절감되는 시기다.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마스크팩 한 장으로 강력한 탄력•리프팅 케어를 제공하는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Rx’를 출시한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23일 오전 11시35분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신제품은 기존 베스트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시즌1 제품 대비 더욱 빠르고 강력한 흡수와 깊은 주름 개선 효과를 자랑한다.

센텔리안24의 메가히트 제품인 마데카 크림 시즌5(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의 핵심 유효성분을 동일하게 함유한 고영양∙고농축 크림을 담은 마스크팩으로 리프팅과 탄력 케어는 물론 눈가∙미간∙팔자∙입가∙이마의 깊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단 1회 사용만으로 손으로 마사지한 듯 피부 탄력 개선과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동국제약의 핵심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비롯해 피부 진정과 보호에 효과적인 성분, 보습 및 리프팅 강화 성분 등을 함유해 피부장벽을 케어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허받은 특수 코팅기술이 적용된 3중 구조 프리미엄 랩핑 시트를 적용해 부드럽고 밀착력이 뛰어난 시트가 유효성분을 집중적으로 피부에 전달해주며 크림이 시트 안쪽에만 함유돼 내용물이 흐르거나 묻지 않아 한층 간편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