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위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앤듀의 트렌치 코트, 재킷, 셔츠 등 가을 분위기와 멋스러움을 가득 담은 신상품부터 베스트셀러 제품까지 최대 1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로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를 적립해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안티 바이러스 포켓과 히든 기능이 숨어있는 블랙라인 재킷을 포함 가을 상품 3장 이상 구매 시 추가 10% 할인을 적용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솔리드 셔츠 라인 중 ‘솔리드 기본카라 셔츠’는 편안하게 떨어지는 레귤러핏의 셔츠로 은은하게 느껴지는 컬러감과 앞면 모두 히든 버튼으로 디자인해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솔리드 넥변형 셔츠’는 아우터로도 코디 가능한 셔켓으로, 세미오버핏의 칼라리스 디자인과 소매 절개선에서 커프스까지 연결된 트임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매 시즌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피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아우터 라인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오버핏 베이직 벨티드 트렌치 코트’는 쌀쌀한 가을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제품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허리벨트 디자인을 활용해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물씬 살렸다.

앤듀가 꾸준히 필환경 패션 트렌드에 동참하는 행보를 보인 만큼 그린슈머를 겨냥해 기획한 ‘리사이클 오버핏 싱글 코트’도 주목된다. 이 제품은 재활용 원단을 사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색감과 핏이 돋보이며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 패션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블랙라인 셔켓은 바이러스로 인한 유해 환경에서 신체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항균 안감을 활용한것은 물론, 안쪽 포켓 안에 가벼운 리유저블백이 들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꺼내 쓸 수 있는 재미까지 더했다.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의 경우 오는 10월 11일까지 전국의 앤듀 매장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프로모션은 패션 전문몰 아이스타일24에서 9월 27일까지,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는 2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앤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