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가 추석 연휴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밀레 제공

밀레코리아는 세계 최초 세제 자동투입 식기세척기 ‘G7000’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1월 15일까지 세탁기, 의류건조기,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대형가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 880만원 상당의 밀레 프리스탠딩 냉장·냉동고 세트, 2등에게 250만원 상당의 프리스탠딩 전자동 커피머신, 3등에게 컴플리트 C3 진공청소기를 증정한다.

또한 9월 한 달간 온라인 후기 이벤트로 ‘추석맞이 999 이벤트’롤 진행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온라인몰이나 오픈마켓에서 밀레 제품을 구매 후 필수 해시태그 ‘#마이밀레’를 포함, 사진 또는 영상과 함께 오픈마켓 프리미엄 상품평, 개인 SNS, 네이버 블로그, 카페 등 원하는 채널에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밀레코리아는 우수 후기 고객 99명과 정성 후기 고객 999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G7000’ 식기세척기는 이중센서가 식기의 오염도를 감지해 적정량의 세제를 투입하는 ‘오토도스’ 기능을 탑재했다. 기기 내에 장착된 오토도스 전용 분말 과립형 세제 ‘파워디스크’가 회전을 통해 세제를 고르게 분사해 보다 깔끔하게 식기를 세척할 수 있다.

린스와 유리 보호성분까지 함유된 올인원 세제기 때문에 물 얼룩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그릇에 잔여세제가 남지 않는다. 최대 16인용의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2L 생수병 3병 분량인 6L의 물만 사용하는 것도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