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게 효도라는 말이 나오는 이번 추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귀성길이 한산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찾아가서 얼굴이라도 비추고 싶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아 부모님과 집안 어르신, 그리고 평소 고마웠던 지인들에게 마음을 다한 선물이라도 정성껏 준비하려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면서 이번 추석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에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선물용 건강기능식품의 실속 구매정보와 할인행사를 소개에 나섰다.

 

▲ 할인가로 실속있는 선물

사진=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

다림바이오텍이 준비한 추석특가 이벤트는 위메프 행사 페이지에서 열린다. 내달 4일까지 비타민C 2000 단품 및 커큐민 부스트 세트를 최대 66%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3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바이탈뷰티 인기 제품 할인 및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홍삼 관련 제품 구매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하고, 녹차에서 온 유산균, 메타그린 슬림 제품은 최대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일동제약은 내달 초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마이니 선물세트와 단품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지큐랩 프리미엄 선물세트 역시 특가로 판매하며, 지큐랩 전 구매 고객에게 장건강 프리바이오틱스와 선물용 쇼핑백을 증정한다. 휴럼은 오는 25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추석맞이 감사 기획전’을 진행한다. 트루락 등 제품 8종과, 휴럼 홍삼 10종을 최대 55%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엔숨 홈페이지

IPMC는 ‘엔숨과 함께하는 한가위 EVENT!’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모든 제품을 20% 할인하고, 선물 포장 옵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JW생활건강은 마이코드 추석선물세트와 JW 건강선물세트에 최대 58%의 할인율을 적용해 특가 판매한다. 선물세트를 8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일회용 마스크 50매를 증정한다. 행사는 내달 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은품에 이벤트까지 풍성한 선물

사진=세노비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오는 30일까지 자사 쇼핑몰에서 ‘마이밀 한가위 이벤트’를 개최한다. 마이밀 뉴 프로틴은 1+1 이벤트, 프로틴 제품을 추첨 증정하는 댓글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는 ‘세노비스 추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 지마켓, 롯데백화점 등에서 세노비스 단품 및 세트를 할인하고, 구매자에게 기프트박스를 비롯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샤인웰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내달 초까지 ‘면역플러스 추석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구매 시 적립금을 3배로 지급하고, 방역 마스크 구매자에게는 프로바이오틱스 30일 분도 제공한다. 종근당건강은 이달 말까지 락토핏 브랜드 제품 111통에 골드바를 무작위로 제공하는 ‘락토핏 속 111개의 골드바를 찾아라’이벤트를 개최한다. 행사는 전국 모든 판매처에서 동시 진행되며, 1등은 금 20돈을 선물한다.

사진=한국솔가 홈페이지

풀무원건강생활은 9월 말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기간별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9월 11일~20일애눈 지정한 배송지 개수에 따라 말차라떼, 비타민C&셀렌 등 경품을 증정한다. 기간별로 혜택이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솔가는 내달 4일까지‘더할 나위 없는 명절선물 秋夕 GIFT’프로모션을 열고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이벤트, 댓글 이벤트, 한정판 선물 세트 판매, 제품 단품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인삼공사는 내달 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추석 면역력 대축제’를 연다. 선물용 제품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에게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